-
호반건설은 송도국제도시 RC1블록에 '송도국제도시 호반베르디움 2차'를 내년 1월 분양한다.
30일 호반건설에 따르면 이 단지는 지하1층 지상33층, 9개 동, 전용63∼84㎡ 총 1153가구로 구성된다.
송도국제도시 호반베르디움 2차는 인천지하철 1호선 테크노파크역이 단지에 인접해 있는 역세권 단지다. 주변으로 송명초등 외 3개의 학교 용지가 가까워 교육 여건도 우수하다.
아울렛을 비롯한 대형 복합쇼핑몰, 대형마트 등이 오픈 예정에 있어 풍부한 생활 인프라도 갖추게 된다.
이 단지는 판상형과 타워형의 적절한 조화와 함께 전 가구가 남향 위주로 배치된다. 야외 커뮤니티 공간, 휴게 정원, 생태 연못, 선큰가든 등의 휴게 공간이 들어선다.단지 북측엔 누리 공원이 조성돼 쾌적한 자연 환경을 누릴 수 있다.
호반건설은 4베이 설계(타입별 상이)로 쾌적성·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가변형 벽체와 바닥재 등을 소비자가 선택 할 수 있어 다양한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일부 타입에는 주방 팬트리(pantry), 대형 안방 드레스룸, 붙박이장(자녀방) 등 실용적인 수납공간을 제공한다.
송도국제도시 호반베르디움 2차 입주는 2017년 11월 예정이고 모델하우스는 인천 연수구 송도동 8-23번지에 조성된다.
호반건설 관계자는 "송도국제도시 호반베르디움 2차는 교통, 생활편의, 교육여건, 자연 환경 네 박자를 갖춘 입지다"라며 "최근 송도에 대한 관심들이 높아지면서 전화 문의가 계속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