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대상 숙박·차량 할인 등 혜택 제공
  • ▲ 야놀자트래블 구본길 대표(左)와 그린카 김상철 이사가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그린카
    ▲ 야놀자트래블 구본길 대표(左)와 그린카 김상철 이사가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그린카

     

    kt렌탈의 카셰어링 서비스인 그린카는 전국 여행지·펜션 정보 및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는 '야놀자트래블'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전날 서울 대치동 그린카 본사에서 진행된 업무협약식엔 김상철 그린카 마케팅본부장, 구본길 야놀자트래블 대표이사 등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그린카는 회원들에게 전국 펜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야놀자트래블이 만든 펜션 앱 '야놀자펜션' 고객들에겐 그린카 무료 이용과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그린카는 향후 할인패키지 상품을 비롯 야놀자펜션과 제휴를 맺은 전국 주요 펜션에 그린존을 설치하는 등 각종 서비스와 상품을 개발하고 지속적인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그린카 마케팅본부장 김상철 이사는 "여행을 계획할 때 가장 중요한 이동수단과 숙박을 연계해 고객들에게 보다 합리적이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야놀자트래블과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며 "앞으로도 카셰어링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고객에게 꼭 필요한 생활 밀착형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는데 힘쓰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