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수스마트타운·광명국제디자인클러스터 등 도보권
  • ▲ 광명역 지웰 에스테이트 오피스텔 투시도ⓒ한국자산신탁
    ▲ 광명역 지웰 에스테이트 오피스텔 투시도ⓒ한국자산신탁


광명역세권에 조성되는 오피스텔 '광명역 지웰 에스테이트'가 이달 분양에 나선다.

2일 한국자산신탁에 따르면 이 단지는 광명역세권 8-1블록에 지하6층 지상15층 1개동, 25~241㎡ 232실 규모로 조성된다. 

가장 큰 장점은 광명역세권 내 핵심 개발지구인 석수스마트타운과 광명국제디자인클러스터 등이 도보 5~10분 거리에 있다는 것이다. 석수스마트타운은 LH가 시행한 IT 및 의료 관련 기업 밀집지역으로 중소기업 17개 업체가 들어선다. 2017년 완공 예정인 광명국제디자인클러스터는 경기도와 광명시가 개발하는 디자인 기업 개발 단지로 국내외 800여 개 디자인·LED산업체가 입주할 예정이다. 

이 밖에 가구 유통업체 이케아,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광명점), 대형 할인매장 코스트코(광명점) 등도 도보권에 있다. 

교통환경은 KTX 광명역과 복합환승터미널이 도보 5분 내 있고 강남순환도로와 수원~광명 고속도로가 내년 개통 예정이다. 2019년에는 신안산선도 개통할 전망이다.

지웰 에스테이트 분양관계자는 "광명역 지웰 에스테이트는 광명역세권 개발호재와 글로벌 쇼핑단지를 이용할 수 있어 문의 전화가 많이 온다"며 "광명역세권 일대의 분양 완판 신화를 이어갈 전망"이라고 밝혔다.

분양 홍보관은 이번 달 말 광명시 일직동 공작기계회관 내 마련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