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튼튼영어
    ▲ ⓒ튼튼영어

     

    영어교육전문기업 튼튼영어의 월간 영어 학습 프로그램 '잉글리C'가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오는 6일 오전 10시 25분부터 11시 30분까지 CJ오쇼핑에서 신학기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튼튼영어 '잉글리C'는 3세부터 10세 영유아를 대상으로 하며 매달 교재와 교구가 배달되는 월 구독형 영어 학습 프로그램이다. 이번 신학기 홈쇼핑 방송에서 학부모들은 잉글리C 24개월 풀세트(1단계~4단계)를 합리적인 조건으로 만날 수 있다.

     

    잉글리C 24개월 풀세트는 스토리북 52권과 워크북 44권, CD 24장, DVD 24장, 활용교구 43개 등 총 187종의 교재로 구성되었으며, 제품 정가에서 37%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전자음성인식기능펜 '세이펜'이 추가로 구성된 세트 또한 약 36%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홈쇼핑을 통해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세이펜을 찍으면 영어로 읽어주는 '잉글리C 공부상'을 사은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20일까지 잉글리C 포토상품평을 CJ몰 게시판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다용도 원목 교구장인 '야마토야 스마트큐브'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튼튼영어의 잉글리C는 아이들의 발달 단계와 영어 수준에 맞는 교재 세트를 매달 집으로 배송해주며, 잉글리C를 통해 엄마가 쉽게 자녀에게 영어를 가르칠 수 있도록 동영상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마트맘 코칭 시스템'을 도입, 제공하고 있다.

     

    잉글리C 프로그램과 홈쇼핑 방송 및 고객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잉글리C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