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덴티티 담은 고기능성 테크니컬 라인 아이코닉 시리즈 선봬
-
- ▲ ⓒ네파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춘하시즌을 맞아 자사의 기술력과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아낸 신제품 '아이코닉'시리즈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네파에 따르면 아이코닉 시리즈는 입체패턴을 적용, 어떠한 거친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자유로운 움직임을 구현하도록 설계해 최상의 핏감을 제공하는 고기능성 테크니컬 라인으로 론칭됐다.
스트레치 소재와 인간 중심의 기능성으로 인해 편안하고 쾌적한 착용감이 강점인 아이코닉 시리즈는 방수·방풍재킷,티셔츠, 바지 총 4가지 품목으로 출시됐다.
그 중 '아이코닉 시리즈 안타레스 방수 3L 재킷'은 네파의 아이덴티티를 집약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핵심 제품이다. 소재는 스트레치가 되는 3L 원단을 사용해 활동성에 주안점을 뒀고, 어깨 부분에는 미끄러짐 방지 기능을 위해 가슴 지퍼부터 어깨 등 뒤로 넘어가는 부분까지 실리콘 프린트를 적용했다. 또 소나무의 '녹색'을 포인트로 선택하는 등 한국적인 색상을 제품 전반에 넣어 제작했다.
네파의 이은정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산양의 뿔을 심볼로 활용한 네파가 양의 해를 맞이해서 진정성이 담긴 새 시리즈를 선보였다"며 "자유로운 움직임을 구현할 수 있도록 설계된 네파의 아이코닉 시리즈와 함께 다이나믹한 활동을 즐기며 최상의 핏감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