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셔니스타 박수진과 함께한 '수 바이 지니킴' 론칭
  • ▲ ⓒ지니킴
    ▲ ⓒ지니킴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 지니킴이 박수진과 함께 기획·디자인한 콜라보레이션 슈즈 '수 바이 지니킴'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수 바이 지니킴은 지니킴의 여성적이고 시크한 이미지와 박수진의 편안하고 트렌디한 스타일을 접목해 완성됐다.

    선보이는 제품은 블랙·화이트·실버 등 8가지 색상의 기본 펌프스와 화려한 골드 글리터 스니커즈, 스트랩 샌들, 박수진을 의미하는 S가 삽입된 화이트 계열의 깔끔하고 클래식한 스니커즈 등이다. 다가오는 여름 트렌디하고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플랫 샌들도 출시된다.

    지니킴에 따르면 박수진은 이번 화보에서 트레이드 마크인 단발머리를 다양하게 연출하며 각 라인의 특성에 맞는 포즈와 눈빛을 완벽하게 표현했다. 화이트 스니커즈에 데님 원피스를 연출한 컷에서는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미소를, 글래디에이터 샌들에 디스트로이드 진을 스타일링한 모습에서는 시크하면서 도회적인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등 박수진만의 매력을 맘껏 발산했다.

    지니킴 디자인팀은 "스케치부터 소재 등의 디테일한 부분까지 함께 작업하며 각 라인마다 박수진의 감성을 고스란히 담았다"며 "데일리로 신을 수 있는 편안한 스니커즈부터 특별한 날을 위한 포인트 슈즈까지 올 봄 스타일링에 필요한 모든 라인을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제품은 온라인 공식몰을 통해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20일부터 매장을 통해서도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