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중심 현장 서비스 강화 "고객 만족도 높일 것"
  • ▲ '현장 아카데미' 개소 기념 단체사진.ⓒKT스카이라이프
    ▲ '현장 아카데미' 개소 기념 단체사진.ⓒKT스카이라이프

KT스카이라이프가 고객 중심의 현장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협력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교육 행사를 가졌다. 

KT스카이라이프는 지난 18일 서울 상암동 본사에서 '현장 아카데미' 개소식을 하고 전국 협력사 대표와 설치·AS기사 등 임직원 35명에게 고객만족(CS) 교육을 실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행사는 설치·AS 기사 동행 취재 영상과 CEO 일일 기사 체험 영상 등을 보며 영업 현장을 간접 체험하고고객 응대에 필요한 기본예절 강의를 들으며 고객 중심의 현장 서비스를 공유하는 순서로 진행됐다.

이날 KT스카이라이프는 설치·AS기사의 활약상을 담은 사진전을 열어 협력사와 동반성장하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이 밖에도 우수기사와 모범기사 등 25명을 명장으로 인증하고 특별 제작한 명함과 기념품 등을 증정했다.
 
이남기 KT스카이라이프 사장은 "전국 각지의 협력사 임직원 여러분을 만나 매우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협력사와 동반성장을 이루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