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추첨 통해 카봇, 변신로봇 등 푸짐한 선물 제공
  • ▲ ⓒ현대차
    ▲ ⓒ현대차

     

    현대자동차는 공식 페이스북의 누적 팬 수가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현대차그룹은 △신차 발표 △세계 모터쇼 현장 △월드 랠리 챔피언십 △그룹사 직무 △스포츠단 소식 △사회공헌 활동 등의 그룹 소식부터 다채로운 라이프 스타일 콘텐츠까지 흥미 있는 정보들을 온라인 채널을 통해 매일 제공하며 고객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펼치고 있다.

    또 최근 미디어 환경을 반영해 고객들이 스마트폰을 통해 그룹 관련 소식을 쉽게 읽고 공유할 수 있도록 영상, 인포그래픽스 등을 활용한 다양한 콘텐츠를 발행하고 있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활용해 고객들과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게 다가갈 수 있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함께 참여하고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차그룹은 페이스북 누적 팬 수 100만을 돌파한 기념으로 고객 감사 이벤트인 '온라인 사진전'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날부터 내달 12일까지 진행되며 현대차그룹과 관련된 일상이나 추억이 담긴 사진을 현대차그룹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hyundaimotorgroup)에 댓글을 달아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 100명에게는 i20 WRC RC카, 카봇, 변신로봇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