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대형 유통업체 로우스(Lowe’s)사로부터 '2014년 최우수 선사상' 수상
  • ▲ 한진해운이 세계적인 주택용품 유통업체인 로우스(Lowe’s) 사로부터 '2014년 최우수 선사상'을 수상했다. ⓒ한진해운
    ▲ 한진해운이 세계적인 주택용품 유통업체인 로우스(Lowe’s) 사로부터 '2014년 최우수 선사상'을 수상했다. ⓒ한진해운


    한진해운이 세계적인 주택용품 유통업체인 로우스(Lowe's) 사로부터 '2014년 최우수 선사상(Ocean Carrier of the Year, 2014)'을 수상했다.

    25일 한진해운에 따르면 로우스 사는 매년 자신들이 이용한 전 세계 해운회사를 대상으로 서비스 안정성, 정시성, 신뢰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 최우수 선사를 선정하고 있다.

    특히 이번 '최우수 선사상' 수상은 지난1997년 시상이 시작된 이래 2년 연속 최우수 선정 회사는 한진해운이 최초라는 점에서 의의가 있다.

    지난 19일(현지시각 기준)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주 윌크스버러에서 열린 'Lowe's Global Transportation Conference'에서 최우수 선사상을 수상한 정윤한 한진해운 미주본부장은 "고객에게 한진해운의 서비스 우수성을 인정받은 만큼 큰 자부심을 가지고 고객 편의를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진해운은 현재 전세계 약 160여개 항구를 기항, 60여 개의 노선을 운영 중이며 지난해 태평양 항로(아시아→북미) 컨테이너 시장 점유율 세계 3위를 기록하는 등 고객에게 안정된 물류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