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 출시 하루 만에 천개 완판, 정식 출시 앞두고 소비자 문의 쇄도
  • ▲ ⓒSK-II 제공
    ▲ ⓒSK-II 제공

글로벌 프레스티지 스킨 케어 브랜드 SK-II가 오는 4월 1일 피테라 미스트를 정식 선보인다. 

SK-II는 낮 시간 동안 사용하는 SK-II 피테라 데이 미스트와, 밤 시간 동안 사용하는 SK-II 피테라 나잇 미스트 두 가지 타입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30일 밝혔다. 

SK-II 피테라 미스트는 SK-II 피테라™에 중독된 매니아들의 오랜 기다림과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완성된 제품인 만큼 선 출시 하루 만에 준비된 1,000개 수량이 모두 완판된 제품이다. 

실제 매장에정식 출시를 기다리는 소비자들의 문의가 쇄도하는 등 출시 전부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SK-II 측에 따르면 SK-II 피테라 데이 미스트는 피부 본연의 건강한 리듬을 회복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SK-II의 고유한 성분인 피테라™와 피부 속 수분을 지켜주는 모이스처 락 기술로 촉촉함을 쫀쫀하게 지켜 주어 아침 스킨 케어 후 최적의 맑고 투영한 피부가 하루 종일 지속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는 것. 

특히피부가 지치고 건조한 시간인 오후 2시에 사용한다면, 자외선, 매연 등 외부 자극 손상으로부터 지친 피부에 쫀쫀하게 수분을 채워주고, 장 시간 동안의 메이크업으로 무너진 피부를 붙잡아줘 칙칙하고 건조한 피부가 아침 피부처럼 최상의 컨디션을 되찾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SK-II 측 관계자는 "밤 시간에 사용시 가장 좋은 'SK-II 피테라 나잇 미스트'는 피테라™, 모이스처 락 기술과 함께 쿨링 에이전트(Cooling Agent)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하루 종일 자극에 시달린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주어 피부에 윤기와 활력을 부여해 준다"고 설명했다.

한편 환절기 건조한 피부에 하루 종일 촉촉함을 쫀쫀하게 지켜줄 'SK-II 피테라 미스트'는 오는 1일부터 전국 유명 백화점 및 온라인 SK-II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