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척추관절 참튼튼병원이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한 달 동안 가족들을 대상으로 종합건강검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건강검진 이벤트는 가족과 함께하는 건강만들기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검진은 종합검진과 각종 질환 검사를 비롯 성장기 자녀들을 위한 키 성장 검진도 함께 받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종합검진센터와 성장 클리닉을 운영하고 있는 청담지점의 경우 종합검진과 성장판 기본검사를 받을 수 있다. 종합검진은 스마트 종합검진과 수퍼 종합검진 중 하나를 택할 수 있다. 스마트 종합검진은 기초검사와 함께 혈액종합검진, 상복부초음파, 수면 위내시경이 포함되며 수퍼 종합검진은 스마트 종합검진에 경동맥 초음파, 수면 대장내시경, 골밀도 검사, 수면 대장내시경이 포함된다.

     
    성장검사는 골 연령을 측정하기 위한 성장판 검사를 기본으로 체성분 분석검사, 호르몬 유발검사, 초음파, MRI 등 영상의학적 검사, 전신질환 유무 확인, 영양 평가 등을 시행한다.

     

    또한 가정의 달 취지에 맞게 3대 가족이 모이면 최대 50%를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내과를 비롯 정맥류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구로지점의 경우 척추관절 질환뿐 아니라 암검진, 혈관질환 검진 등 다양한 건강검진을 받을 수 있도록 항목을 다양화했다. 은평지점 역시 여러 방향의 단면 영상과 입체영상을 통해 질환 원인의 발견과 범위를 정확히 알 수 있는 MRI검사를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튼튼병원 안성범원장은 "참튼튼병원이 다양한 검진 프로그램과 고객 맞춤형 검진을 진행하고 있는 만큼 온 가족이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함께 검진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기회를 통해 어린 자녀부터 할아버지 할머니까지 실속 있는 가격으로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