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가닉-소프트-트렌디' 3가지 패키지, 8개 타입 등 24개 쇼룸 선봬
  • ▲ ⓒKCC
    ▲ ⓒKCC


    KCC(대표 정몽익)가 경상남도 창원에 자사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인테리어' 전시판매장을 국내 최대 규모로 오픈하고 시장 공략에 나섰다.

    20일 KCC는 경남 창원시 의창구 대원동에 위치한 주상 복합 쇼핑 단지인 더시티세븐 건물에 홈씨씨인테리어 '창원 시티세븐점'을 열고 지난 14일 오픈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이윤주 KCC 영업본부장을 비롯해 연규선 인테리어 담당이사, 추교완 창원대학교 경영대학원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번에 문을 연 '창원 시티세븐점'은 분당 서현점, 광주 광산점, 부산 금정점에 이어 올해 네 번째다.

    특히 해당 매장이 위치하고 있는 더시티세븐은 1000세대가 넘는 대단지 주상복합이 주변에도 대단지 주거지역이 조성돼 있고 창원 내에서도 유동인구가 많고 상권이 발달돼 있어 인테리어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은 지역이라고 KCC측은 설명했다.

    창원 시티세븐점은 홈씨씨인테리어의 3가지 패키지인 오가닉(Organic), 소프트(Soft), 트렌디(Trendy)를 실제 거주공간처럼 재현한 모델 하우스 형태로 구성했다. 특히 거실, 주방, 욕실 아이방 등 8개 장소들에 대한 각각의 3가지 패키지, 즉 24개의 쇼룸을 나란히 전시해 한눈에 공간별 비교가 가능하게 전시했다.

    뿐만 아니라 매장에는 바닥재, 창호, 문 등 주요 인테리어 자재들의 다양한 견본을 자세히 살펴볼 수 있는 공간도 별도로 마련해 고객이 직접 눈으로 보며 비교해볼 수 있으며 쇼룸에 전시된 빌트인 등 가전 제품도 옵션별로 현장에서 바로 구매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매장에는 인테리어 전문가인 인테리어 플래너(IP)가 상근하고 있어 방문한 고객 누구나 현장에서 인테리어 상담과 견적, 계약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더불어 셀프 인테리어 고객을 위한 DIY용 페인트 조색센터를 별도로 마련해 고객이 원하는 색상을 고르기만 하면 KCC 현장 조색시스템인 'KCC칼라모아'를 통해 배합된 제품을 즉시 구입할 수 있다.

    이와 관련 홈씨씨인테리어 관계자는 "분당, 광주, 부산, 이번에 오픈한 창원뿐만 아니라 전국의 주요 지역에서도 홈씨씨인테리어 전시판매장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넓힘으로써 고객들이 패키지 인테리어를 직접 체험하고 패키지로 쉽게 쇼핑할 수 있도록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KCC는 이번 창원 시티세븐점 오픈을 기념해 이달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매장에서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면 인천, 목포, 울산, 광주, 부산 등 전국 홈씨씨인테리어 직영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며, 선착순 신규 회원 500명에게는 사은품도 증정한다.

    이와 함께 현장에서 실측 요청하는 고객 100명에게 선착순으로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인테리어 패키지가 아닌 단품을 구매하는 삼성카드 결제 고객에게는 2~12개월 무이자 할부 또는 결제 금액의 5%를 최대 100만원까지 되돌려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