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신청 고객 중 추첨 통해 한국여자오픈 VIP 초청권 100매 증정
  • ▲ 기아자동차는 다음달 4일까지 운영사무국 전화 및 문자(1666-9123)를 통해 '기아자동차 제29회 한국여자오픈' 대회 사전 라운딩을 할 수 있는 'K9 VIP 인비테이셔널' 이벤트 응모자를 모집한다.ⓒ기아차
    ▲ 기아자동차는 다음달 4일까지 운영사무국 전화 및 문자(1666-9123)를 통해 '기아자동차 제29회 한국여자오픈' 대회 사전 라운딩을 할 수 있는 'K9 VIP 인비테이셔널' 이벤트 응모자를 모집한다.ⓒ기아차

     


    기아자동차는 다음달 4일까지 운영사무국 전화 및 문자((1666-9123)를 통해 'K9 VIP 인비테이셔널' 이벤트 응모자를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K9 VIP 인비테이셔널' 이벤트는 K9 고객을 대상으로 '기아자동차 제29회 한국여자오픈' 대회 사전 라운딩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기아차는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20명(60쌍)을 선정해 다음달 15일 베어즈베스트 청라골프클럽에서 사전 라운딩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행사 참가자들에게 △유명 가수의 갈라 디너쇼 등 각종 부대행사 △골프공 및 볼마커 △K9 향수 및 방향제 세트 △클립형 블루투스 스피커 등의 기념품을 증정하는 한편, 추첨을 통해 임진한 프로가 진행하는 1:1 원포인트 레슨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기아차는 'K9 고객 VIP 인비테이셔널' 이벤트 응모자 중 당첨되지 못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0명(50쌍)에게 '기아자동차 제29회 한국여자오픈' 대회 VIP 초청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당첨자는 본 대회 기간(6월 18~21일) 중 본인이 희망하는 날 경기장을 방문할 수 있으며, 경기장 내에 마련된 전용 라운지 등의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어 보다 쾌적하게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국내 최고 권위의 골프대회 '한국여자오픈'이 열릴 곳에서 경기가 열리기 전에 라운딩을 한다는 건 고객들께 매우 특별한 경험이 될 것"이라며 "기아차는 앞으로도 K9 고객들의 품격에 걸맞은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최고의 만족감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