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박홍근홈패션
박홍근홈패션이 '2015 대한민국소비자대상' 소비자 브랜드 홈패션 부문 대상 수상을 기념, 오는 30일까지 구매 고객에게 항균 베개솜을 증정한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일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진행된 '2015 대한민국소비자대상'은 한국 소비자 협회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소비자의 권익과 삶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소비자 입법, 행정, 문화친선, 브랜드, 경영, 권익증진 등 6개 부문을 시상하며 박홍근홈패션은 올해 소비자 브랜드 홈패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박홍근홈패션은 30일까지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2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정가 2만원 상당의 항균베개솜 2개를 선물한다. 이 항균베개솜은 복원력이 뛰어난 구름솜으로 베개솜을 감싸는 커버 옆에 지퍼가 달려있어 솜을 직접 확인할 수 있고 취향에 맞게 솜을 더하거나 뺄수도 있다. 또한 항균 기능이 있어 땀을 많이 흘리는 여름철 잠자리를 위생적으로 유지해준다.
박홍근홈패션의 이선희 대표는 "국내 최초 텍스타일 디자이너 박홍근 선생이 론칭해 지난 36년간 대한민국 대표 홈패션 브랜드로 미국 등 해외 5개국에 진출하며 성장해온 데는 고객들의 신뢰와 사랑이 있었기 때문이다. 이에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여름철 꼭 필요한 항균 베개 선물을 준비했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고객의 삶을 더욱 아름답고 풍요롭게 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