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한샘
    ▲ ⓒ한샘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자체운영 쇼핑몰 한샘몰에서 '샘 스틸책장' 신제품을 출시하고, 베스트셀러인 샘 책장 할인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한샘몰은 최근 목재에 금속이 사용되는 등의 인테리어 시장 변화에 맞춰 '샘 스틸책장' 신제품을 7월 초 선보일 예정이다. 

     

    샘 스틸책장은 철재 뒷판을 사용해 구조력을 보강한 제품으로, 시중에 판매되는 철재 책장의 경우 대부분 지지대가 선반으로만 고정돼있는 반면 철재 뒷판으로 한번 더 지지대를 고정해 안정적이고 뒷판은 자석을 이용해 메모보드로도 활용할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또 허니콤 구조(honeycomb structure: 벌집모양의 구조로, 가볍고 굽힘이나 압축에 강한 형태)를 가진 선반을 사용해 안전성을 확보했으며 인서트 서랍·인서트 도어·공간활용 바스켓 등 기존 샘 책장의 다양한 수납 악세서리를 호환,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라고 덧붙였다.

     

    샘 스틸책장은 블랙오크, 화이트메이플 두가지 색상 중 선택 가능하며, 가격은 단독형 너비 80cm 21만 9천원. 120cm 24만 9천원이다. 단독형 책장에 연결형 책장(너비 60cm, 80cm, 120cm)을 이어 용도에 따라 원하는 길이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한샘몰에서는 샘 스틸책장 출시를 기념해 7월 3일까지 사전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거실장, 서재, 주방수납장 등으로 꾸민 샘 스틸책장의 6가지 이미지 중 마음에 드는 것을 골라 투표하면 최대 13만 68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또 침대, 거실장, 소파나 식탁과 함께 패키지로 구매할 경우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샘 스틸책장 가구 패키지뿐만 아니라 수납 악세서리 패키지도 눈길을 끈다. 사전판매 기간 동안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책장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수납박스, 와이어 바스켓 2개를 무료 증정하고 동시에 수납 소품 10~20% 할인 쿠폰 증정한다.

     

    이에 더해 구매 후 포토후기를 남기고, SNS계정을 통해 샘 스틸책장 소식을 친구들에게 공유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구매금액의 100%를, 2등에게는 50%를 또 3등에게는 10%를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는 한샘 마일리지로 적립해주며, 50명에게는 커피 쿠폰을 무료로 증정한다.

     

    한샘 온라인사업부 부서장인 노태권 부장은 "신제품 샘 스틸책장은 철재 뒷판으로 지지대를 고정하고 또 선반에 허니콤 구조를 더해 안정성과 견고함이 돋보인다. 출시 전 사전 판매 기간 동안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