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쌍용자동차가 서비스 네트워크 확충을 통한 고객 서비스 강화 및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충주서비스센터'를 새롭게 오픈했다. 사진은 지난 29일 개소식에 참석한 쌍용자동차 충주서비스센터 서형원 대표(사진 가운데)를 비롯하여 충북자동차정비조합 홍종석 이사장(사진 왼쪽에서 세번째) 등이 테이프 컷팅을 하며 개소식을 축하하고 있다.ⓒ쌍용차
    ▲ 쌍용자동차가 서비스 네트워크 확충을 통한 고객 서비스 강화 및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충주서비스센터'를 새롭게 오픈했다. 사진은 지난 29일 개소식에 참석한 쌍용자동차 충주서비스센터 서형원 대표(사진 가운데)를 비롯하여 충북자동차정비조합 홍종석 이사장(사진 왼쪽에서 세번째) 등이 테이프 컷팅을 하며 개소식을 축하하고 있다.ⓒ쌍용차

     
    쌍용자동차는 서비스 네트워크 확충을 통한 고객 서비스 강화 및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충주서비스센터'를 개소했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29일 개최한 개소식에는 쌍용자동차 충주서비스센터 서형원 대표를 비롯해 충북자동차정비조합 홍종석 이사장 등 서비스 네트워크 관계자 100여명이 참석해 충주 서비스센터 오픈을 축하했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충주서비스센터'는 총면적 4412m²에 3층 규모의 사무동 및 13개 스톨(STALL:정비가동능력)을 갖춘 2층 규모의 크기다. 연간 1만5000여대의 정비가 가능하며, 최고의 서비스 품질을 제공하기 위한 우수한 정비인력 보유와 판금∙도장 등을 할 수 있는 최고 수준의 기계 설비를 갖추고 있다.

    또한, 정비를 받는 동안 고객 편의를 위해 고객휴게실, 인터넷룸, 여성전용 파우더룸, 외부테라스 휴게실 등 각종 고객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을 뿐만 아니라 충북 충주시 충원대로(단월동 61)에 위치해 충북 내륙 지방 고객들의 접근성이 용이하다.

    쌍용차 서비스담당 김헌성 상무는 "충주서비스센터는 최고의 기술력을 가진 정비·서비스 인력과 최신설비로 충청 내륙 지방 고객들에게 신속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될 것"이라며 "쌍용자동차는 고객서비스 만족도(CSI) 1위 달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서비스 품질 향상 및 서비스 네트워크 확충 등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