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난감에 빠진 '키덜트' 및 주유 고객 자녀 만족도 '쑥'
  • ▲ ⓒSK에너지
    ▲ ⓒSK에너지


    SK에너지가 장난감에 빠진 어른들인 '키덜트(Kidult)'와 주유 고객들의 자녀들을 겨냥해 '옥스퍼드 블록'을 주유 사은품으로 제공, 준비한 수량 5만개를 전량 소진했다고 2일 밝혔다.

    SK에너지는 지난 5월부터 '3000 포인트 특권' 주유 마케팅 행사를 통해 옥스포드 블록 장난감 5만개를 사은품으로 준비했다.

    200여개 이상의 블록으로 구성된 이 장난감은 조립 후 'SK유조차' 모형이 된다.

    SK에너지는 올 8월 중순에 시작하는 이벤트에서도 한정판 블록 장난감을 제공할 계획이다.

    SK에너지 관계자는 "블록 장난감은 30~40대 키덜트족, 가족 단위 고객들의 지지도가 높은 사은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블록 장난감을 기획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