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7일까지 페이코로 결제하면 하루 총 1만5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어
  • ▲ NHN엔터는 위메프에 페이코 서비스를 시작한다.ⓒNHN엔터
    ▲ NHN엔터는 위메프에 페이코 서비스를 시작한다.ⓒNHN엔터

    NHN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사장 정우진)는 소셜커머스 '위메이크프라이스(이하 위메프)에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코(PAYCO)'를 적용,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오는 8월 1일 정식 서비스 출시를 앞두고 있는 '페이코'는 종합쇼핑몰인 CJ몰, Hmall과 패션전문몰인 LF몰, 아이스타일24, 인터넷서점 알라딘, 호텔예약서비스 호텔엔조이 등에 이어 소셜커머스까지 온라인 가맹점을 확대하고 있는 중이다. 

이에 따라 위메프는 '페이코' 간편결제 서비스 제공을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위메프 모바일에서 '페이코'로 1만원 이상 결제하면 5000원을 즉시할인 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페이코' 결제 방법은 위메프 주문·결제 단계나 사전에 '페이코' 웹사이트에서 회원가입과 본인인증을 한 후 신용카드, 계좌출금, 휴대폰 결제 등 주로 사용할 결제수단을 한번 등록해 놓으면, 위메프는 물론 페이코 간편결제가 지원되는 20여 온라인 쇼핑몰에서 아이디와 비밀번호만으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다.

이번 위메프 이벤트는 '페이코' 간편결제 수단으로 하나·외환·삼성·현대·신한카드를 이용할 경우에 해당되며 이벤트 기간 중 일1회 5000원씩, 3회까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한편, '페이코(PAYCO)'는 아이디와 비밀번호 입력만으로 다양한 쇼핑몰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구매할 수 있고, 간편결제 서비스로, 앱을 별도로 설치하거나 미리 신용카드를 등록하는 번거로움 없이도 PC, 모바일 등 다양한 환경에서 간편하게 결제를 할 수 있다. 또한 공인인증서 로그인 없이 ARS인증만으로 30만원 초과 결제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