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인천·부산·대구 등 전국 각지서 전시 행사도 진행
  •  


    쉐보레는 '더 넥스트 스파크'의 판매 개시에 맞춰 전국 단위의 고객 체험 마케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더 넥스트 스파크 고객 체험 마케팅'은 더 넥스트 스파크의 우수한 성능과 상품성을 고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전국 단위 대규모 시승 및 전시 이벤트로 구성됐다.

    다음달 8일부터 서울 코엑스, 부산 더 베이 101, 인천 스퀘어원을 비롯, 대구와 대전 등 각 지역의 트렌드한 장소에 전시되는 더 넥스트 스파크를 직접 보고 시승 및 상담도 받을 수 있다. 

    서울 도심에서의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된다. 이벤트의 첫 날인 다음달 8일에는 서울 강남구 코엑스(COEX) 밀레니엄 스퀘어, 센트럴 플라자에서는 더 넥스트 스파크의 압도적인 퍼포먼스, 동급 최초 프리미엄 안전사양을 소재로 한 흥미로운 차량 전시 이벤트가 진행되며, 이 프로그램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소정의 기념품도 제공한다.

    더불어, 슈퍼스타 K4에서 준우승을 한 유명 밴드 딕펑스(DICKPUNKS)와 함께 더 넥스트 스파크 출시 기념 런칭 세레모니가 펼쳐진다. 이번 런칭 세레모니에는 유쾌하고 활동적인 이미지로 인기를 얻고 있는 딕펑스의 축하 콘서트 및 더 넥스트 스파크 1호차 주인공을 축하하는 자리가 마련된다.

    한국지엠 마케팅 본부 이경애 전무는 "한 단계 높아진 경차의 기준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이번 체험 프로그램은 8월~9월까지 계속해서 진행될 예정이며, 더 넥스트 스파크를 직접 체험하면 반할 수밖에 없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나타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