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등 맥북에어, 2등 뱅앤올룹슨 헤드폰 등 푸짐한 상품 시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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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자동차는 오는 8월 9일까지 현대자동차의 새로운 서비스 캐릭터의 이름을 선정하기 위해 '현대차 서비스 캐릭터 네이밍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현대차는 고객이 보다 친근하고 편안하게 현대자동차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난 2014년 브라질 월드컵 당시 고객들의 큰 성원을 받았던 현대자동차 월드컵 응원 광고인 '수박 광고'의 캐릭터를 발전시켜 새로운 서비스 캐릭터로 탄생시켰다.
현대자동차의 새로운 서비스 캐릭터는 향후 △TV 광고 △홈투홈 서비스 △과잉 정비 예방 △비포 서비스 등 서비스 현장과 온라인 등 에서 고객과의 소통 매개체로 활용될 계획이다.
이번 네이밍 공모전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이달 22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현대자동차 홈페이지(www.hyundai.com)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수상자는 8월 17일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심사 결과 참신한 아이디어를 제공해준 고객 △1등에게는 맥북에어 노트북(1등) △2등에게는 뱅앤올룹슨 헤드폰(5명) △3등에게는 주유상품권 30만원권(20명) △4등에게는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250명)이 상품으로 전해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