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입종합가구 브랜드 도무스디자인이 가을맞이 홈 스타일링 아이템으로 독일 가구 브랜드 인도모(in domo)의 햄튼 소파∙스툴 세트를 추천하고, 제품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인도모 햄튼 소파는 헤이즐넛 브라운 컬러를 사용해 원목, 대리석, 유리 등 다양한 소재의 가구와 조화롭게 어울린다는 것이 특징이다.
고객들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570만원대의 햄튼 소파·스툴 세트를 약 15% 할인된 490만원 대에 만나볼 수 있으며, 프로모션은 재고 소진 시까지 도무스디자인 백화점 전 매장(롯데백화점 본점·잠실점·영등포점·일산점·대구점·대전점,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인천점)에서 동시 진행된다.
도무스디자인 마케팅 담당자는 "새로운 계절을 맞아 실내 인테리어에 변화를 주고 싶어하는 고객들을 위해, 가을을 대표하는 브라운 컬러의 햄튼 소파 프로모션을 마련하게 되었다"며 "햄튼 소파는 직선과 곡선의 조화가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심플하고 모던한 공간을 연출하기에 좋고, 일자형 구성으로 거실 전면이 넓어 보이는 효과를 준다"고 설명했다.
인도모 햄튼 소파는 고급 피그먼트 가죽으로 전체 마감해 부드러운 감촉을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좌석 시트에 지그재그(Zig-Zag) 스프링을 적용해 사용자의 허리를 견고하게 받쳐주며, 사용 빈도에 따라 강도를 달리한 폴리우레탄 폼 쿠션재를 내장해 꺼짐 현상 없이 오랜 시간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헤드 레스트의 각도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어 사용자가 최적의 자세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한편, 도무스디자인의 제품은 도무스디자인 분당점·논현점·대구점, 한샘 플래그숍(잠실·방배·목동·부산·대구점), 롯데백화점(본점·잠실·영등포·일산·대구·대전점), 신세계백화점(경기·인천점), 그리고 온라인 한샘몰 단독 브랜드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