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가족 초청해 오프로드 주행·KSF 경기 관람 등 이색 체험 프로그램 마련
  • ▲ 현대자동차는 오는 18일까지 현대자동차 보유 고객(상용차 제외)을 대상으로 '제11회 현대자동차 오토캠핑 서킷 페스티벌'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현대차
    ▲ 현대자동차는 오는 18일까지 현대자동차 보유 고객(상용차 제외)을 대상으로 '제11회 현대자동차 오토캠핑 서킷 페스티벌'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현대차

     
    현대자동차는 오는 18일까지 현대차 보유 고객(상용차 제외)을 대상으로 '제11회 현대자동차 오토캠핑 서킷 페스티벌'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오토캠핑은 실제 레이싱 대회에 사용되는 서킷을 경험할 수 있는 전라남도 영암 소재 '코리아 인터내셔널 서킷(KIC)' 내 캠핑장에서 개최한다. 초청 인원은 총 150가족(1가족 4인 기준/장비 미보유 고객 100가족, 장비 보유 고객 50가족)이며 24일부터 25일까지 1박 2일 일정으로 진행된다. 

    현대차는 캠핑 장비가 없는 100 가족에게는 캠핑 용품 및 장소를 무상으로 대여하며 이미 캠핑 장비 보유 50 가족에게는 캠핑장을 무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오프로드 및 서킷 주행 체험 △코리아 스피드 페스티벌(KSF) 경기 관람 등 이색적인 모터 스포츠 관련 체험 프로그램으로 참가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이밖에도 투싼, 싼타페, 맥스크루즈 등 현대자동차 SUV 차량과 커스터마이징 브랜드 '튜익스(TUIX)' 차량을 전시하며 미니 콘서트 진행, 보드 게임 제공 등을 통해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알찬 시간도 선물할 예정이다.

    행사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현대자동차 홈페이지(www.hyundai.com) 이벤트 메뉴를 통해 18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20일 발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