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최우선 경영' 선언 이후 유∙무선 고객센터 1위 등 통신업계 2관왕 석권 영예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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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회장 황창규)는 19일 한국표준협회가 선정하는 '2015 한국콜센터 품질지수(KS-CQI, Korea Standard Contact Service Quality Index)'에서 '이동통신' 및 '초고속 인터넷' 분야 모두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한국 콜센터 품질지수(KS-CQI)'는 국내 지식서비스 기관인 한국표준협회 주관으로 국내 콜센터의 서비스품질 수준을 조사∙평가해 정도를 알려주는 지수다.KT는 이번 이번 수상이 '고객 최우선 경영'을 선언한 이후, 고객중심 통신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에 따른 것이라고 설명했다.김진철 KT Customer기획본부장은 "한국콜센터품질지수 2015에서 KT가 유무선 모두 1위로 선정돼 감사하다"며 "통신 130주년을 맞이하는 국민기업으로서 앞으로도 고객최우선경영에 매진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