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은 왼쪽부터 새정치민주연합 국회의원 박영선, 넥센타이어 전략마케팅팀 최병운 대리, 한국인터넷소통협회 회장 박영락.ⓒ넥센타이어
    ▲ 사진은 왼쪽부터 새정치민주연합 국회의원 박영선, 넥센타이어 전략마케팅팀 최병운 대리, 한국인터넷소통협회 회장 박영락.ⓒ넥센타이어

     


    넥센타이어는 25일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관하는 '2015년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에서 자동차/항공/부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2년 연속 수상의 영광을 안게됐다.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은 기업 및 기관을 대상으로 현재 운영중인 블로그, 페이스북, 유튜브 등의 SNS 매체에 대해 4단계 평가과정을 거쳐 선정하는 상이다.

    이번 대회에선 총 1000여개 기업 및 800여개 기관 중 우수한 평가를 받은 곳을 대상으로 3000명의 고객패널을 통한 고객 평가, 전문가 평가, 운영성 평가, 심사위원회 검증 등의 결과를 토대로 수상자를 선정했다.

    넥센타이어 관계자는 "타이어 업체에서는 넥센타이어가 유일하게 수상했다"며 "앞으로도 페이스북과 블로그, 유튜브 등 소셜미디어 채널을 활용해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하며,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 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넥센타이어는 타이어 관리 상식을 소재로 한 '타이어 그림 사전' 외에도 '드라이빙 스팟', '닥터 넥센-드라이빙 퀴즈', '오토캠핑 요리', '인생도 야구처럼' 등 일상 속에서 활용도가 높은 정보들을 사진, 일러스트, 동영상, 인포그래픽스 등으로 쉽고 재미있는 형식으로 제작해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