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나비 X시리즈 시승 체험부터 법률 상담, 업그레이드 대행 서비스 무상 제공
  • ▲ 아이나비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서비스 i-멤버스 서비스.ⓒ팅크웨어
    ▲ 아이나비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서비스 i-멤버스 서비스.ⓒ팅크웨어

     

    팅크웨어는 아이-멤버스(i-MEMBERS)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아이-멤버스는 △아이나비의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X-CAR 시승체험 서비스 △업계 최초 교통 사고영상 무료 법률 상담서비스 △보증기간 내에 무제한 업그레이드 대행 서비스 등 차별화된 아이나비 서비스 등으로 구성돼 있다.

    아이나비 X-CAR 시승체험 이벤트는 카 셰어링(시간단위 차량 공유) 전문업체인 '그린카'와 제휴해 아이나비의 신제품을 사전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추첨을 통해 '아이나비 X1'과 '아이나비 X1 CUBE'가 장착된 자동차를 이용할 수 있는 5시간 'X-Car' 시승 체험권을 월 400명씩 고객들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블랙박스 사고영상 무료 법률 상담서비스도 진행한다. 홈페이지를 통해 사고 영상과 내용을 등록하면, 전문 변호사와 손해사정사가 사고 영상을 분석해 기본적인 과실 여부부터 대응 방법까지 법률 상담을 제공한다.

    보증기간 내 무제한 업그레이드 대행 서비스는 컴퓨터 사용이 익숙하지 않은 사용자를 위해 내비게이션 업데이트를 대신 제공하는 서비스다. 주변 대리점과 A/S센터, 업그레이드 대행점을 방문하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