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픽사 캐릭터 모두 '모두의마블' 속으로블루투스-페이스북 통해 실시간 대전도
  • ▲ ⓒ 넷마블
    ▲ ⓒ 넷마블

    "디즈니 및 픽사 캐릭터가 모두의마블 속으로!"
 
넷마블게임즈가 지난 28일 155개국에 '디즈니 매지컬다이스(Disney Magical Dice)'를 정식 출시했다.
 
'디즈니 매지컬다이스'는 전 세계 2억 명이 다운로드하고 6000억 원의 누적 매출을 자랑하는 모두의 마블에 디즈니-픽사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캐주얼 보드게임이다.

또한, 게임 내 카드, 아바타, 맵, 랜드마크, 주사위 등 모든 시스템과 요소에 디즈니의 스토리와 이미지를 적용하여 전 세계 모든 국가의 다양한 연령층에 친숙하게 어필할 예정이다.
 
넷마블은 이 게임의 출시를 기념해 '페이스북 로그인 이벤트', '매일 한판 이벤트', '친구 초대 이벤트'등을 진행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게임 내 가이드 메뉴를 곳곳에 배치해 '모두의마블'을 기존에 경험하지 못한 사용자라도 정착하기 쉽도록 안내를 강화했다.
 
최정호 넷마블엔투의 대표는 "디즈니와 픽사의 캐릭터들이 실시간 대전을 하는 '디즈니 매지컬다이스'는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을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게 해줄 것"이라며, "출시 이후에도 디즈니와 픽사의 인기 애니메이션 요소들을 업데이트를 통해서 꾸준히 선보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승원 넷마블게임즈 글로벌 전략 담당 부사장은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IP인 디즈니와 함께 한 '디즈니 매지컬다이스'의 글로벌 출시를 알리게 되어 기쁘다"며, "올해가 넷마블의 글로벌 도약의 해인 만큼 전 세계 사용자들이 '디즈니 매지컬다이스'를 언제 어디서나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