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유한킴벌리
    ▲ ⓒ유한킴벌리

     

    유한킴벌리가 인기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와 손잡고 '크리넥스 카카오 프렌즈 입체 마스크' 2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기존에 출시된 '크리넥스 입체 마스크'에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 디자인을 입힌 제품이다. 깜찍하고 익살스러운 표정의 캐릭터로 아이는 물론, 신흥 소비 주체로 급부상하고 있는 '키덜트(Kidult = Kid + Adult, 아이의 감성과 취향을 지닌 어른)족'까지 겨냥했다.

    이 제품은 귀여운 마스크 외관뿐 아니라, 3D 입체 구조로 마스크가 입에 닿지 않고 여유 공간이 있어 호흡이 편안한 것이 장점이다. 부드럽고 신축성 있는 소재의 이어 밴드로 구성돼 착용감도 좋다.

    요즘처럼 꽃가루가 심한 날에 외출하거나 사람이 많은 공간에 있을 때, 감기에 걸렸을 때와 같이 일상에서 호흡기 보호를 위해 사용이 가능하다.

    성인용과 어린이용으로 출시됐으며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 온라인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