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펜드 설문 버스 캠페인 런칭유한킴벌리 디펜드 요실금 언더웨어 지난해 37% 성장
  • ▲ ⓒ유한킴벌리 디펜드
    ▲ ⓒ유한킴벌리 디펜드



    유한킴벌리 디펜드는 1000여 명의 ‘액티브시니어’를 직접 찾아가 요실금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보는 ‘디펜드 설문 버스 캠페인’을 론칭,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디펜드 설문버스는 요실금에 대한 사회적 인식 개선을 목적으로 진행된다. 5월 말까지 전국의 ‘액티브시니어’를 직접 찾아간다.

    설문버스는 요실금으로 인한 불편을 경험한 시니어들을 현장에서 직접 만나 이야기를 듣고, 고민을 해결할 수 있도록 도움을 제공한다는 데 의의가 있다.

    참여자들은 설문 버스에 탑승해 설문 및 심층 영상 인터뷰 프로그램을 통해 요실금으로 인한 불편함과 고민을 털어놓게 된다. 요실금을 극복하고 활기찬 생활을 하고 있는 시니어의 사례와 디펜드 스타일 언더웨어 샘플 등 생활용품도 제공된다.

    참여를 원하는 개인이나 기관들은, 유한킴벌리 홈페이지(http://www.yuhan-kimberly.co.kr/)의 ‘디펜드 설문버스 캠페인’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유한킴벌리 디펜드 관계자는 "요실금을 막연히 부끄럽고 숨기고 싶은 증상으로 인식하는 사회적 인식에 변화를 일으키기 위해 전국 규모의 ‘디펜드 설문버스 캠페인’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