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 프리미엄존, 다양한 할인서비스 제공
  • ▲ ⓒIBK기업은행
    ▲ ⓒIBK기업은행

    기업은행은 레스토랑, 뷰티, 키즈카페 등에서 다양한 할인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IBK 프리미엄존’ 앱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IBK 프리미엄존은 다이닝 서비스로는 150여개 레스토랑의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위치 기반 서비스를 통해 고객 주변에 있는 할인 레스토랑을 자동 추천해주며 10% 할인쿠폰, 사이드 메뉴 무료 서비스 등을 알려준다.

    라이프 서비스에서는 할인받을 수 있는 뷰티, 이사업체, 헬스장, 키즈카페 등을 소개한다.

    또 롯데렌터카와 제휴를 통해 최대 40% 할인 서비스도 제공한다.

    법인카드 고객을 대상으로는 전국 골프장 예약, KLPGA 프로선수와 동반 라운딩, 부동산 컨설팅, 전국 50개 병원 예약 등의 서비스를 추가로 탑재했다.

    기업은행은 ‘IBK 프리미엄존’ 출시를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매일 선착순 300명씩, 총 21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 구폰은 앱 설치 후 이벤트 배너를 통해 신청하면 다음날 모바일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5월 26일부터 6월 말까지 설치한 고객에게 ‘바나나 맛 우유 기프티콘’(매일 선착순 500명)을 제공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IBK카드 고객에게 다양한 편의서비스와 할인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모바일 앱을 출시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