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까지 게임 플레이만 해도 '승리왕-근성왕-초대왕-개근왕' 등 총 1000개 증정
-
"모두의 마블 게임하고 피규어 받아가세요!"
넷마블게임즈가 '모두의 마블' 피규어를 지급하는 '사대천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3일부터 사전판매를 시작한 모두의마블 피규어는 게임을 대표하는 데니스, 슬기, 아르테스, 렉시, 로사, 사이퍼 등 게임 출시부터 지금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6종의 인기 캐릭터들로 구성됐다.
이용자들은 27일부터 내달 9일까지 진행하는 게임 내 사대천왕 이벤트를 통해 모두의마블 피규어를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해당 이벤트 기간 내 '승리왕', '근성왕', '초대왕', '개근왕' 등 총 4개 부문에서 각 상위 250명, 총 1000명에게 모두의마블 신규 피규어 6종과 600 다이아(게임재화)를 지급한다.
또한, 4가지 미션을 10회 이상 달성할 시 게임 내 고급아이템인 'S 행운템 뽑기권' 등을 제공한다.
이정호 넷마블 본부장은 "출시 3년이 가깝도록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고 계시는 이용자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번 깜짝 피규어 지급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게임만 즐겁게 플레이해도 모두의마블의 대표캐릭터로 제작된 아기자기한 피규어를 획득할 수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