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전국매장 실시파트너가 제조하는 음료 1인당 2잔까지 50% 할인17주년 기념 보온병, 텀블러, 머그, 코스터 등7종 다양한 상품 출시
  • ▲ 스타벅스 해피아워 이벤트.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 스타벅스 해피아워 이벤트.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오는 21일부터 23일, 오후 3시부터 2시간 동안 전국 900여개 매장에서 해피아워 이벤트를 실시하고 음료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올해 해피아워는 스타벅스커피 코리아의 개점 17주년을 기념해 실시되며 매장에서 바리스타가 제조해 제공하는 음료에 한한다. 스타벅스 리저브, 피지오, 아포가토, 병음료 등 일부 음료는 해당 이벤트에서 제외되며 오션월드점, 오션월드 입구점, 휘닉스파크점, 마장 휴게소점 등 일부 매장은 제외된다. 

    해피아워 외에도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대상 별 적립 혜택은 지속적으로 제공한다. 통신사 멤버십 혜택이나 모바일 상품권 및 사이렌 오더는 해피아워 이벤트 시간 중에는 이용할 수 없다. 

    샷, 시럽, 휘핑크림 등 엑스트라 추가시 발생하는 추가금액 600원은 할인이 적용되지 않으며 기타 중복 할인도 적용되지 않는다. 

    해피아워 이벤트는 하루 1인1회 총 구매 가능한 음료는 2잔으로 제한되며 드라이브 스루 매장의 경우에도 차량 1대 당 총 구매 가능한 음료는 2잔으로 제한된다. 

    최희정 스타벅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팀 팀장은 "17년이라는 긴시간 동안 스타벅스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해피아워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더운 여름, 스타벅스 해피아워를 통해 시원하고 특별한 경험을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스타벅스는 17주년 기념 상품 7종을 한정 출시했다. 스타벅스 개점 17주년을 기념하는 엠블렘과 함께 한 잔의 커피가 완성되는 과정, 스타벅스의 로고 속 인어 '사이렌'의 꼬리 등을 강조해 펜슬 드로잉을 한 듯한 느낌의 디자인이 특징인 이번 MD는 보온병, 텀블러, 머그, 코스터(컵받침) 등 다양하게 선보인다.  

  • ▲ 스타벅스 17주년 기념 MD 제품 사진.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 스타벅스 17주년 기념 MD 제품 사진. ⓒ스타벅스커피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