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프리미엄 콜드 브루 커피를 전국 매장으로 확대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콜드 브루는 바리스타가 직접 매장에서 매일 14시간씩 한정된 양을 우려내 제공하는 커피다. 스타벅스는 이를 기념해 서울 종로수송점을 시작으로 전국적으로 주요 매장을 릴레이로 방문해 고객에게 이색적인 즐거움을 제공할 계획이다.

    오는 23일부턴 콜드 브루 음료를 포함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콜드 브루 메이슨 자(Mason Jar)를 매장당 선착순 50여명에게 증정한다.  콜드 브루, 콜드 브루 라떼 2종류로 가격은 톨 사이즈 기준 각 4500원, 5000원이다.

    스타벅스가 올해 4월에 100개 매장에서 선보인 콜드 브루는 출시 한 달 만에 20만잔 판매를 돌파하며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