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평균 20억원 매출달성 목표
  • 롯데제과는 허쉬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젤리와 소프트캔디의 특징이 결합된 젤리추잉 제품 '트위즐러(Twizzlers)'를 국내에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트위즐러는 꽈배기 또는 스크류 형태와 비슷하며 쫀득한 식감과 상큼한 과일맛이 조화를 이룬다. 트위즐러는 떡볶이 굵기의 쫄깃한 외피 속에 새콤한 천연과즙이 함유된 젤리가 들어있으며 레몬맛, 체리맛, 어소트 롱타입 3종, 짧은 바이트타입 2종 등 총 5종이 있다. 

    롱타입은 길쭉해서 다양한 놀이를 즐기며 먹을 수 있고 바이트타입은 길이가 짧아 먹기 편리하다. 

    트위즐러는 직구와 미드 시청을 즐겨 하는 2030대의 트렌디한 여성층을 겨냥한 제품으로 미국에서 연간 5억 달러 이상 판매되는 등 미국의 국민과자로 불리는 제품이다. 

    트위즐러는 직구를 통해 마니아가 형성될 정도로 국내에서도 잘 알려진 있다. 이 제품이 본격 판매에 들어가면 월 평균 20억원의 매출달성이 가능할 것으로 보고 있다. 

    한편 지난해 우리나라의 젤리추잉 시장은 약 2400억원으로 전체 캔디 시장 규모인 4100억원의 절반 이상을 차지한다. 롯데제과는 트위즐러가 캔디시장에서 말랑카우의 인기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