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 설치 고객 1만명 2천원 주유쿠폰 증정 및 추첨 통해 '1년치 주유비' 지급도
  • ▲ 현대오일뱅크 모바일 앱 'BLUE' 출시 관련 자료.ⓒ현대오일뱅크
    ▲ 현대오일뱅크 모바일 앱 'BLUE' 출시 관련 자료.ⓒ현대오일뱅크


    현대오일뱅크가 모바일로 간편하게 보너스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한다.

    1일 현대오일뱅크는 모바일 보너스 포인트 적립 어플리케이션인 '블루(BLUE)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BLUE는 'better life with unique experience'의 줄인 말로 특별한 경험과 더 나은 삶은 제공한다는 의미"라고 설명했다.

    BLUE 출시로 현대오일뱅크 주유 고객들은 별도의 카드 없이 휴대폰 하나로 보너스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게 됐다.

    현대오일뱅크는 9월 한 달간 BLUE 출시를 기념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BLUE 어플리케이션을 휴대폰에 설치하는 고객 1만명에게 2천원 주유쿠폰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일부 고객에게는 최대 1년치 주유비를 지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