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뷰렌코리아 미라클톡스
    ▲ ⓒ뷰렌코리아 미라클톡스

     

    뷰렌코리아가 전개하는 홈클리닉 브랜드 미라클톡스가 오는 10월3일 오전 8시15분에 시즌2 론칭 2차 방송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앞서 26일 진행된 시즌2 론칭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한바 있다.

    시즌1을 성공리에 마감하고 5개월이라는 긴 준비기간을 거쳐 탄생된 미라클톡스 시즌2 ‘타임리와인드 어드밴스드 프로그램’은 기존 1세대 톡스앰플 대비 미세침 함량을 3배 더 높인 것이 특징이다. 1만개에 달하는 미세침으로 보다 입체적인 안티에이징 관리가 가능한 혁신적인 제품으로 업그레이드됐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미세침 함량은 높였지만 ‘바이오 마이크로10’이라는 독자적인 테크놀러지를 적용했다. 이는 10단계에 이르는 복잡하고 까다로운 정제과정을 통해 더 정교하고 섬세한 텍스처와 형태를 갖추게 된 미세침이 피부에 좀 더 밀도감 있게 작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26일 론칭방송에서는 브랜드 광고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유난희 쇼호스트가 방송진행과 함께 직접 사용해보고 느낀 미라클톡스 시즌2 제품 이야기를 생생하게 전해줘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은 것으로 분석된다. 미라클톡스는 론칭 방송에서 약 4650세트를 매진시키며 목표매출 170%를 달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