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탠딩 제품 대비 가로길이 75% 수준풀 스테인리스·마이크로 3중 필터 등 위생성 강화
  • ▲ ⓒ동양매직
    ▲ ⓒ동양매직


    동양매직이 가로 사이즈를 확 줄인 슬림형 식기세척기를 선보인다.

    동양매직은 기존 프리스탠딩 타입 식기세척기 대비 75% 수준으로 가로 사이즈를 줄인 국내 최소형 식기세척기 '슬림(모델명: DWA-2618M)'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슬림은 8인용으로 '사전 불림 기능'이 있어 눌러 붙은 음식물을 손쉽게 세척할 수 있다. 또 완전히 밀폐된 상태에서 뜨거운 수분을 순환 응축시켜 살균 소독 건조하는 '열순환 방식'을 채택해 살균력을 높였다.

    편의성 및 위생성도 강화됐다. 슬림은 청결하고 장기간 사용할 수 있는 풀(FULL) 스테인리스 내벽과 찌꺼기를 물로 쉽게 씻어낼 수 있는 마이크로 3중 필터가 적용됐다. 상단 수납 바구니의 높낮이 조절이 가능해 다양한 사이즈의 그릇 세척에도 용이하다.

    세척 기능은 급속세척(29분), 표준세척(59분), 강력세척(81분), ECO세척(80분), 섬세세척(42분), 불림세척(67분) 등으로 세분화해 상황별 사용에 최적화했다.

    최재철 동양매직 가전상품기획 팀장은 "동양매직 식기세척기는 지식경제부 최고 에너지 효율 품목선정, 소시모 에너지 위너상 수상 등 전기세 수도세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에너지 절감 제품"이라며 "손설거지 대비 90% 이상의 물절약은 물론 세척력, 살균력 등 모든 면에서 뛰어난 주방 필수 가전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동양매직의 슬림(DWA-2618M) 가격은 59만9000원으로 할인점·가전전문점 및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