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 합격 기원하는 '술술 풀리는 합격 케이크', '핑크팬더 스노우 모찌'도 선봬

  • 배스킨라빈스가 수능을 앞두고 쿼터(1만3500원) 사이즈 이상 구입 시 핑크팬더 담요를 3000원에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핑크팬더 담요 프로모션'은 수능 시즌을 맞아 수험생들에게 따뜻한 응원을 전하기 위해 마련했다. 매장에서 쿼터 사이즈 이상의 제품을 구입하면 커다란 사이즈로 부드럽고 포근하게 감싸주는 사랑스러운 핑크 빛의 '핑크팬더 담요'를 3000원에 제공한다. 

    한정수량으로 제작된 담요 소진 시까지 진행되므로 구입을 원하면 서두르는 것이 좋다.

    모바일 교환권 결제 시 차액 환불과 행사 참여시 타 쿠폰 및 타 행사, 제휴할인 등의 중복적용은 불가하다. 일부 매장은 제외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수험생의 합격을 기원하는 '술술 풀리는 합격 케이크'와 '핑크팬더 스노우 모찌'를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술술 풀리는 합격 케이크'는 귀여운 핑크팬더 캐릭터의 얼굴을 두루마리 휴지 모양으로 제작해 수능 문제를 어려움 없이 풀어 나가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아몬드봉봉', '초콜릿무스' 두 가지 맛으로 구성돼 있으며 가격은 2만2000원이다. '핑크팬더 스노우 모찌'는 '베리베리 스트로베리'를 부드럽고 쫄깃한 찹쌀떡으로 감싼 디저트로 가격은 28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