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 터치 섀도 팔레트'를 시작으로 시리즈 제품 선보이며 다양한 혜택 제공해
  • ▲ ⓒ네이처리퍼블릭
    ▲ ⓒ네이처리퍼블릭


    네이처리퍼블릭은 초록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고품질의 색조 제품을 착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첫 눈에 반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첫 눈에 반한' 색조 캠페인은 최근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를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높은 품질의 메이크업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이번 캠페인의 첫 번째 제품인 '프로 터치 섀도 팔레트' 출시를 시작으로 앞으로 다양한 품목을 추가로 선보이며 멤버십 회원 대상의 특별한 혜택을 늘려갈 예정이다.

    프로 터치 섀도 팔레트는 데일리 메이크업을 위한 '브라우니 시즌'과 특별한 날 포인트 메이크업을 표현할 수 있는 '홀리데이 판타지' 등 2종으로 구성됐다.

    각각 프라이머 효과의 베이스와 하이라이터 컬러가 포함돼 있다. 매트와 쉬머, 글리터 등 다양한 제형의 10가지 감각적인 컬러를 제품 하나에 담아 완벽한 아이 메이크업을 손쉽게 연출 가능하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실키한 사용감의 텍스처가 가루날림 없이 밀착돼 선명한 컬러를 하루 종일 지속시켜 준다는 것.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가능하다. 프로 터치 섀도 팔레트 2종(각 12g)의 가격은 각 2만5000원에서 초록 멤버십 회원가 1만2500원에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