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합생활용품기업 피죤은 고객의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웹사이트 개편을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피죤 홈페이지를 방문한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웹서비스를 구축했다. 또 기업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대대적인 사이트 개편과 함께 피죤 메인 사이트를 브랜드사이트로 새롭게 오픈했다.
개편된 사이트는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브랜드 시그니처 컬러인 흰 바탕에 피죤의 대표 색상인 맑은 푸른색을 적용, 투명하고 깨끗한 신념을 강조했다.
PC, 테블릿, 스마트폰 등 각종 디지털 디바이스에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반응형 웹(Responsive Web)'으로 구축했다.
각 제품의 소개 상세페이지마다 '쇼핑몰 바로 가기' 기능을 추가해 바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피죤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보다 젊고 트렌디한 감성을 지닌 피죤을 만날 수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