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는 보온성과 접지력을 두루 갖춰 빙판길에서도 따뜻하고 안전하게 신을 수 있는 방한 부츠 '부띠(BOOTIE)'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 제품은 최고급 구스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극대화하고, 패딩 재킷을 연상시키는 입체적인 디자인으로 2009년 첫 출시한 이래로 방한 부츠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시즌에는 최상급 구스다운 및 자체 개발 소재인 'VX(Vertical Excellence)'를 충전재로 사용해 보온성을 높였다. 밑창에 유리섬유 조직을 이용한 '하이드로 스토퍼(HYDRO STOPPER)'와 세라믹 소재의 ‘아이스 픽(ICE PICK)’ 등을 적용해 접지력을 강화했다.
다양한 길이와 풍성한 퍼(FUR) 디테일 등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선보여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대표 제품인 노스페이스 '16 부띠(16 W BOOTIE, 16 W BOOTIE)'는 가볍고 따뜻한 최고급 구스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극대화하고, 하이드로 스토퍼를 밑창에 채용해 접지력을 강화시킨 기본 미드컷 스타일 제품이다.
남녀 제품으로 선보여 커플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여성용은 제이드, 다크 브라운, 애쉬, 스모크 그레이 및 블랙 등 5가지 컬러로, 남성용은 블랙 한 가지 색상으로 선보였다. 가격은 남녀 제품 모두 12만 9000원.
노스페이스는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을 적용한 여성용 부띠 제품들도 선보였다.
16 부띠 브이엑스는 VX 충전재와 아이스 픽 밑창을 적용해 보온성과 내구성이 우수하다. 16 부띠 쇼츠 미드 퍼는 상단 부분에 방한성이 뛰어난 퍼(FUR) 소재를 더해 포근한 느낌을 선사한다.
두 제품 모두 블랙과 스모크 크레이 두 가지 컬러로 가격은 각각 8만9000원, 13만5000원.
노스페이스는 심플한 슬립온 디자인의 ’16 뮬 슬립 온(16 MULE SLIP ON)’도 선보였다. 보온성이 우수한 구스다운 충전재와 아이스 픽 밑창을 적용해 눈길에서도 가볍고 편안하게 신을 수 있다. 컬러는 스모크 그레이와 블랙 2가지이며, 가격은 7만9000원.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올 겨울 강추위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되면서, 눈과 한파로부터 발을 보호할 수 있는 방한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에 출시한 노스페이스 부띠는 탁월한 보온성과 기능성은 물론 다양한 스타일로 선보여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