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명 추첨해 모바일상품권 5만원권 증정… 당첨자 발표 3월 16일
-
하남에프앤비가 운영하고 있는 프리미엄 삼겹살 전문점 하남돼지집이 3월 3일 '삼겹살데이'를 맞아 오는 10일까지 하남돼지집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삼삼하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삼삼하라' 이벤트는 국내 최대의 '한돈인증점'인 하남돼지집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는 최고의 맛과 서비스를 소개하고 삼겹살데이에 하남돼지집에서 특별한 하루를 보낸 고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리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이벤트 참가는 간단하다. 10일까지 전국에 위치한 200개 하남돼지집 매장 중 한 곳을 방문해 인증샷을 찍어 하남돼지집 페이스북이벤트 페이지에 사연과 함께 댓글로 남기거나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방문 인증샷을 올려 #하남돼지집 #삼겹살데이 해시태그를 남기면 자동 참여 완료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방문자 중 33명을 추첨해 모바일상품권 5만원권을 각각 지급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3월 16일 하남돼지집 홈페이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통해 확인 가능하다.
장보환 하남에프앤비 대표는 "일상생활에 지치고 힘든 우리 국민들에게 삼겹살은 언제나 힘이 되는 소울푸드였다"며 "삼겹살데이는 단지 삼겹살을 먹기 위한 하루가 아닌 2017년 한 해의 시작을 국내산 삼겹살로 기운 보충하는 특별한 하루가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