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과&방울토마토', '제철과일' 2종으로 출시
  • ▲ 하루과일. ⓒ한국야쿠르트
    ▲ 하루과일. ⓒ한국야쿠르트


한국야쿠르트가 컵 과일 제형의 신제품 '하루과일'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
하루과일'은 매일 과일을 섭취하기 어려운 현대인들이 간편하고 건강하게 과일을 접할 수 있도록 구성한 제품이다. 

깐깐하게 고른 국내산 사과, 방울토마토 등 신선한 과일을 바로 먹을 수 있게 매일 만들어 야쿠르트
아줌마가 소비자에게 직접 전한다. 소비자가 신선함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제조일자를 표시하고 제조 후 단 7일만 유통한다.

'
하루과일'은 연중 매일 만날 수 있는 '사과&방울토마토'와 제철과일로 구성된 2종으로 출시된다. 제철과일 제품은 오는 7월 '사과&거봉'을 시작으로 다양한 제철 과일을 선보인다. '사과&방울토마토'는 중량 150g, 가격은 2300원이며 제철과일도 중량과 가격을 동일하게 출시할 예정이다. 

김동주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이사는 "하루과일은 육식 위주의 식습관과 바쁜 일상으로 매일 
과일을 챙겨먹기 힘든 현대인들을 위해 출시했다"며 "건강음료 하루야채로 온 국민의 야채섭취 식생활 습관 개선 캠페인을 벌여온 한국야쿠르트가 하루과일을 통해 또 한 번 야쿠르트 아줌마와 함께 매일 먹는 과일 습관을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제품 출시를 기념해 하루과일을 주 2회 이상 고정적으로 배달을 신청한 고객에게는 오는 
6월 30일까지 '하루야채 비타민(정가 1300원)'을 함께 증정한다. 기타 이벤트 내용과 제품 문의 및 주문은 가까운 야쿠르트 아줌마와 한국야쿠르트 홈페이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