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htb, '썬키스트 소다' 스페셜에디션 '보검팩' 출시, 카스, 마포대교 아래서 힙합·EDM 공연 등
  • ▲ 해태htb, '썬키스트 소다' 스페셜에디션 '보검팩' 출시. ⓒLG생활건강
    ▲ 해태htb, '썬키스트 소다' 스페셜에디션 '보검팩' 출시. ⓒLG생활건강


◇ 해태htb, '썬키스트 소다' 스페셜에디션 '보검팩' 출시

LG생활건강의 자회사 해태htb가 썬키스트의 스파클링 브랜드 '썬키스트 소다'의 누적판매 6000만개 돌파를 기념해 스페셜에디션 '
썬키스트 소다 보검팩'을 출시하고 8월말까지 한시 판매한다.

'
썬키스트 소다 보검팩'에는 모델 박보검의 사랑스런 사진이 담겨 있으며 남자친구가 사랑하는 사람에게 고백하는 다양한 메시지가 담겨 있어 여성 고객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자몽소다는 350ml 페트(PET) 4종과 1.5L 페트 2종, 멜론소다와 망고스틴 소다는 각각 350ml 페트 3종 등 총 12종으로 '보검팩'을 출시했다. 전국의 편의점, 할인점, 슈퍼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썬키스트 소다'는 지난 2015년 3월 자몽소다, 멜론소다 2가지 맛을 출시한 뒤 2016년에 과즙탄산 600ml 이하 페트(PET) 기준 편의점 연간 판매 1위를 기록하고 망고스틴소다 제품을 그해 8월에 추가해 올해에도 1위 타이틀을 유지하며 순항 중이다. 

  • ▲ 스타벅스, 여름 제철 재료 음료 3종 출시. ⓒ스타벅스
    ▲ 스타벅스, 여름 제철 재료 음료 3종 출시. ⓒ스타벅스

  • ◇ 스타벅스, 여름 제철 음료 3종 출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여름을 맞아 국내에서 자체 개발한 음료인 '썸머 파인애플 블렌디드', '리얼 콘 프라푸치노', '피치 리치 블렌디드' 등 음료 3종을 비롯해 푸드 4종, MD 27종의 다양한 신제품을 25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출시한다.

    '
    썸머 파인애플 블렌디드'는 파인애플 소스에 코코넛 밀크가 어우러졌고 '리얼 콘 프라푸치노'는 멕시코 스타일의 푸드와 찐 옥수수에서 영감을 받은 음료로 입 안에서 톡톡 터지는 옥수수의 식감과 달콤 짭짜름한 풍미가 매력적이다. '피치 리치 블렌디드'는 복숭아의 부드러운 식감과 과육을 느낄 수 있으며 티바나 유스베리 티가 더해져 상큼한 맛과 화려한 색상이 특징이다. 

    여름 시즌 케이크로 '썸머 젤로하', '프로마쥬 브리오슈'도 선보인다.  

    별자리와 캠핑을 주제로 하는 텀블러, 머그, 유리잔, 보온병, 쿨링백, 파우치 등 27종의 MD 상품도 새롭게 출시한다.


    스타벅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25일부터 8월 7일까지 신제품 프로모션 음료와 푸드, 원두 등을 지정된 일자에 맞춰서 구매하면 별 3개를 추가적으로 증정한다.

  • ▲ 하이트진로, 창립 93돌 맞아 이웃과 행복나눔 실천.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창립 93돌 맞아 이웃과 행복나눔 실천. ⓒ하이트진로


  • ◇ 하이트진로, 창립 93돌 맞아 이웃과 행복나눔 실천

    하이트진로가 창립기념일을 맞아 서울 지역 내 조손가정, 한부모 가정 어린이 93명에게 가족사진촬영권과 외식 상품권을 전달했다. 
    가족과 함께 식사를 하면서 서로에 대한 소중함을 돌아보고 행복한 시간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했다. 

    하이트진로는 매년 창립기념일을 맞아 다양한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다. 2016년에는 임직원이 모여 92개의 생일케이크를 만들어 지역내 어르신들게 전달했으며 2015년에는 빵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 ▲ 카스, 마포대교 아래서 힙합·EDM 공연. ⓒ오비맥주
    ▲ 카스, 마포대교 아래서 힙합·EDM 공연. ⓒ오비맥주


  • ◇ 카스, 마포대교 아래서 힙합·EDM 공연

    오비맥주는 대표 맥주 브랜드 '카스' 주최로 힙합과 EDM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언더브릿지 프레시 파티'를 서울과 부산에서 연다.


    지난해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올 해는 7월 29일 서울 마포대교(여의나루역 인근) 아래 한강공원과 8월 4일 부산 영화의 전당에서 열린다. 오
    후 6시부터 10시까지 열리는 이번 공연에는 지난해 Mnet '쇼미더머니' 우승자인 비와이와 슈퍼비, 면도, 넉살, 던밀스, 딥플로우, 타이거JK, 윤미래, 비지 등 유명 힙합 뮤지션들이 대거 출연한다. DJ 맥시마이트는 화려한 디제잉 퍼포먼스로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오후 3시부터 공연 시작 전까지는 카스 병 제품의 시각적 특징을 살려 특수 제작된 이동형 체험공간 '프레시 스테이션(Fresh Station)'에서 관객들이 패키지별 맥주 제조일 확인하기, 생맥주 신선하게 즐기는 방법 등 퀴즈를 통해 맥주 상식을 소개하는 시간을 갖는다.

    입장권은 1만 원이며 소진 시까지 소셜커머스 티몬에서 구입할 수 있다. '언더브릿지 프레시 파티'는 만 19세 이상만 참여할 수 있으며 반드시 신분증을 지참해야 한다.

  • ▲ 롯데제과, 사회공헌 활동으로 '스위트피크닉' 행사 진행. ⓒ롯데제과
    ▲ 롯데제과, 사회공헌 활동으로 '스위트피크닉' 행사 진행. ⓒ롯데제과


  • ◇ 롯데제과, 사회공헌 활동으로 '스위트피크닉' 행사 진행

    롯데제과는 지난 22일 지난해 건립한 충남 홍성의 지역아동센터 '스위트홈' 소속 어린이 28명을 초청해 '스위트피크닉' 행사를 진행했다. 
    초청된 어린이들은 이날 롯데제과 본사에 위치한 과자박물관 스위트팩토리를 방문한 뒤 잠실 롯데월드타워 및 전망대를 견학했다.

    '
    스위트피크닉'은 기업이 단순히 비용만 지원해주는 데 그치지 않고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관심을 기울이자는 취지로 2013년부터 시작됐다. 이 행사는 롯데제과에서 시행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맺어진 관계의 어린이들과 함께 정기적으로 소풍을 떠나는 행사다. 

    빼빼로 수익금으로 건립되는 '스위트홈'은 대도시에 비해 놀이공간과 학습공간이 부족한 농어촌 지역 아이들을 위한 지역 아동센터로 롯데제과가 2013년 2월부터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 추진해온 사회공헌 사업이다. 지난해 충남 홍성에 4호점을 건립했으며 올해는 전남 영광 지역에 5호점 건립을 앞두고 있다. 
    롯데제과는 향후 '스위트홈', '스위트피크닉' 외에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 ▲ 엔제리너스커피, '썸머 나이트 오케스트라' 문화 이벤트. ⓒ엔제리너스커피
    ▲ 엔제리너스커피, '썸머 나이트 오케스트라' 문화 이벤트. ⓒ엔제리너스커피


  • ◇ 엔제리너스커피, '썸머 나이트 오케스트라' 문화 이벤트

    엔제리너스가 롯데콘서트홀과 연계해 '썸머 나이트 오케스트라' 문화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등골이 오싹해지는 공포영화와 품격 있는 오케스트라 연주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필름 콘서트 '프랑켄슈타인의 신부'이다.

    오는 8월 
    2일까지 엔제리너스커피 공식 페이스북 댓글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고객 300명과 엔제리너스 모바일 앱 우수 고객 200명 및 우수 바리스타 100명 등 총 6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공연은 8월 11일 금요일 오후 10시부터 잠실 롯데월드몰 롯데콘서트홀에서 진행한다. 

    콘서트 당일에는 엔제리너스 커피 시음회와 프랑켄슈타인의 신부처럼 화이트 색상의 옷을 입고 오는 고객 대상으로 선물을 제공하는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