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내 봉사활동 동호회인 ‘KCC 행복나눔’ 임직원과 KAC 참여지역아동센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 시설 리모델링도 기부
  • ▲ KCC 사회봉사활동 동호회인 'KCC 행복나눔' 임직원들과 KAC의 임직원들은 세종시 조치원읍에 위치한 세종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센터를 이용하는 어린이들과 체육활동 및 문화활동 등을 진행하며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KCC
    ▲ KCC 사회봉사활동 동호회인 'KCC 행복나눔' 임직원들과 KAC의 임직원들은 세종시 조치원읍에 위치한 세종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센터를 이용하는 어린이들과 체육활동 및 문화활동 등을 진행하며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KCC


    KCC(대표:정몽익)가 '에너지빼기 사랑더하기'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했다.

    8일 KCC는 유리장섬유를 생산하는 세종공장과 천안영업소가 위치한 세종시에서 자동차용 안전유리를 생산하는 KAC(코리아오토글라스)와 함께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KCC 사회봉사활동 동호회인 'KCC 행복나눔' 임직원들과 KAC의 임직원들은 세종시 조치원읍에 위치한 세종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센터를 이용하는 어린이들과 체육활동 및 문화활동 등을 진행하며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복나눔 임직원들은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는 애니메이션 영화 관람과 볼링, 장기자랑 등 문화체육활동에 이어 바비큐 파티를 통해 함께 즐기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세종지역아동센터는 KCC가 연초부터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에너지빼기(-) 사랑더하기(+)'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통해 화장실 문 교체, 바닥 타일 공사, 실내 도배, LED 등 교체 등 내부 시설 리모델링 및 실내환경을 개선해 준 곳이다.

    '에너지빼기(-) 사랑더하기(+)'는 에너지 절약(에너지 빼기)을 통해 비용을 마련해 에너지 취약계층에게 에너지를 제공(사랑 더하기)하는 KCC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사업이다. 

    KCC는 한국에너지공단과 파트너십을 맺고 지난 3월부터 친환경, 에너지 세이빙 건축자재, 도료 등 관련 제품 기부와 시공 등을 중심으로 참여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전국의 KCC 사업장 소재지를 중심으로 그 지역의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가고 있는 '행복나눔'과 '에너지빼기(-) 사랑더하기(-)' 활동을 적극 진행함으로써 앞으로 도움이 필요한 지역사회의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