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쉐이크쉑 5호점 '고양점' 개점, KGC인삼공사, 탄자니아 식수후원 캠페인 '#홍이야 부탁해' 진행 등
  • ▲ SPC그룹, 쉐이크쉑 5호점 '고양점' 개점. ⓒSPC그룹
    ▲ SPC그룹, 쉐이크쉑 5호점 '고양점' 개점. ⓒSPC그룹


◇ SPC그룹, 쉐이크쉑 5호점 '고양점' 개점

SPC그룹이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복합쇼핑몰 '스타필드 고양'에 프리미엄 버거 브랜드 '쉐이크쉑(Shake Shack)'의 국내 다섯 번째 매장을 열었다. 
쉐이크쉑 고양점은 수도권 북부의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스타필드 고양 1층 고메 스트리트(Gourmet street)에 515㎡, 180여 석 규모로 자리 잡았다. 

인테리어와 매장 전면 파사드에는 쉐이크쉑 고유의 초록색과 회색을 적용해 세련되고 강렬한 색상 대비를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쉐이크쉑 고양점은 쉑버거, 쉑스택, 스모크쉑 등 기존의 대표 메뉴 외에 바닐라 커스터드에 딸기잼과 바삭바삭한 슈가콘, 스프링클 슈가를 조합한 '고양 블라썸' 등 고양점 한정판 메뉴를 판매한다. 쉐이크쉑은 고양점 개점을 기념해 방문고객 선착순 2000명에게 쉐이크쉑 로고를 삽입한 선글라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스트리트 의류 브랜드인 스테레오 바이널즈(Stereo Vinyls)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허재영 작가와 협업해 쉐이크쉑을 상징하는 일러스트와 캐릭터도 선보인다. 세계 곳곳에 위치한 쉐이크쉑 매장에 줄을 선 고객의 모습을 매장 벽면에 일러스트로 표현했고 주요 메뉴들을 소재로 디자인 한 티셔츠, 모자 등 각종 굿즈(Goods)를 판매한다. 

  • ▲ KGC인삼공사, 탄자니아 식수후원 캠페인 '#홍이야 부탁해' 진행. ⓒKGC인삼공사
    ▲ KGC인삼공사, 탄자니아 식수후원 캠페인 '#홍이야 부탁해' 진행. ⓒKGC인삼공사

  • ◇ KGC인삼공사, 탄자니아 식수후원 캠페인 '#홍이야 부탁해' 진행

    KGC인삼공사는 아프리카 탄자니아 지역 식수위생사업 지원을 위한 '#홍이야 부탁해' 캠페인을 9월 4일부터 1년 동안 진행한다. 
    KGC인삼공사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대표 어린이 홍삼 제품인 '홍이장군' 매출액 일부와 고객들이 '홍이장군' 구매 시 적립되는 멤버스 포인트 기부를 더해 식수위생사업 지원에 사용될 후원금을 조성할 계획이다. 

    기부에 참여한 고객들은 정관장 홈페이지를 통해 자신의 기부 현황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으며 온라인 응원 댓글과 캠페인 사이트 공유 등의 온라인 활동 참여로도 기부에 동참할 수 있다. 

    KGC인삼공사는 지난 7월 25일 국제구호개발 NGO인 월드비전과 아프리카 탄자니아 은다바시 지역에 설치될 4개의 기계식 관정 식수 시스템에 소요되는 비용을 지원하는 협약을 체결했다. 

  • ▲ 롯데지알에스, 임직원 대상 '경영 특강' 진행. ⓒ롯데지알에스
    ▲ 롯데지알에스, 임직원 대상 '경영 특강' 진행. ⓒ롯데지알에스


    ◇ 롯데지알에스, 임직원 대상 '경영 특강' 진행

    롯데지알에스가 임직원 대상 '제1회 롯데지알에스 경영 특강'을 30일 마곡 롯데 R&D 센터에서 실시했다. 
    롯데지알에스는 4차 산업 혁명 대비 인공 지능(AI), 빅 데이터 등 미래 산업의 주요 이슈를 테마로 연세대학교 정보대학원 이준기 교수를 초청해 기업의 디지털 전환(Digital Transformation)에 대한 강의를 진행 했다.

    '
    클린 롯데' 비전을 실천하기 위해 부정청탁금지법과 가맹점과의 공정 거래 컨설팅 결과 공유의 시간과 프랜차이즈 본부와 가맹점간의 공정 거래 및 준법 경영 강의도 이어졌다. 

    롯데지알에스 관계자는 "4차 산업 혁명이 대두되고 있는 가운데 프랜차이즈 사업에 접목할수 있는 비즈니스 모델 구상으로 회사의 전 임직원이 미래를 준비할 수 있는 역량 개발을 위해 이번 특강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 ▲ 제 9회 자연순환의 날 기념 상하목장 이벤트 포스터. ⓒ매일유업
    ▲ 제 9회 자연순환의 날 기념 상하목장 이벤트 포스터. ⓒ매일유업


  • ◇ 상하목장, 자원순환의 날 기념 '오가닉 가든' 운영

    매일유업의 친환경 유기농 브랜드 상하목장이 오는 9월 2일 서울 송파구 잠실에서 진행되는 '제 9회 자원순환의 날 기념 잠실엘스 녹색장터'에 참여한다. 
    이번 행사는 자원순환의 날을 맞아 자원재활용의 중요성을 알리고 생활 속 자원순환을 위한 실천 방법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 된 것으로 상하목장은 후원사로 참여해 주민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상하목장은 젖소와 초지, 퇴비가 만들어내는 유기적인 자연 순환의 의미인 '오가닉 서클'의 중요성을 알린다. 참가자들이 오가닉 서클을 체험을 할 수 있도록 '
    오가닉 가든' 부스를 운영하고 젖소 포토존, VR 체험, 씨앗 심기, 페이스 페인팅 등 부모와 아이가 함께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9월 2일 잠실엘스 아파트단지에서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진행되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 ▲ 웅진식품, 추석 맞이 음료 선물세트 출시. ⓒ웅진식품
    ▲ 웅진식품, 추석 맞이 음료 선물세트 출시. ⓒ웅진식품


  • ◇ 웅진식품, 추석 맞이 음료 선물세트 출시

    웅진식품이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아 인기 음료로 구성된 추석 선물세트 36종을 선보인다. 음
    료 선물세트는 웅진식품이 제안하는 대표 명절선물이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웅진식품의 인기 음료와 '자연은'의 주스를 소재와 제품 타입 별로 고급스러운 패키지에 나눠 담았다.  

     중 대표품목은 '자연은 행복세트'로 자연은 주스 중 가장 인기 있는 소재인 알로에, 토마토, 제주감귤 세 종류의 주스를 담았다. '웅진 종합 세트'는 '아침햇살', '초록매실', '고칼슘 오렌지' 1.5L 세 병을 담았다. 두 세트 모두 증정품으로 키친 타올을 구성했다. 

    웅진식품 음료 선물세트는 할인마트, 편의점 등 전국의 소매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36종 모두 1만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주고 받기에 부담이 없다.

  • ▲ 미스터피자, 피자 주문하면 '스테이크·오븐치킨'이 공짜. ⓒ미스터피자
    ▲ 미스터피자, 피자 주문하면 '스테이크·오븐치킨'이 공짜. ⓒ미스터피자



  • ◇ 
    미스터피자, 피자 주문하면 '스테이크·오븐치킨'이 공짜

    MP그룹이 운영하는 미스터피자가 배달∙포장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이드 신메뉴를 무료로 증정하는 '生生페스타'를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 

    프리미엄 피자인 홍크러쉬, 쉬림프 골드, 포테이토 골드, 하프앤하프 4개 메뉴 배달∙포장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레귤러 사이즈에는 'The삼겹스테이크' 또는 'The함박스테이크'를, 라지 사이즈엔 'The오븐치킨'을 무료로 제공한다. 스테이크 가격은 각각 1만2900원, 오븐치킨은 1만8000원이다. 


    The삼겹 스테이크, The함박스테이크와 오븐치킨은 미스터피자만의 오븐 조리 노하우를 담아 새롭게 내놓은 신제품 사이드메뉴다. 자세한 내용은 미스터피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아워홈이 신규 출시한 인생우동 2종 ‘나베우동’과 ‘포차우동’. ⓒ아워홈
    ▲ 아워홈이 신규 출시한 인생우동 2종 ‘나베우동’과 ‘포차우동’. ⓒ아워홈


  • ◇ 아워홈, 신제품 '인생우동' 2종 출시

    아워홈이 쌀쌀한 바람이 불어오기 시작하는 계절을 맞아 깊은 육수, 푸짐한 고명이 돋보이는 '인생우동' 2종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얼큰한 김치육수 베이스의 '나베우동'과 깔끔한 멸치육수 베이스의 '포차우동' 두 가지 맛으로 출시됐다. 원재료의 풍미와 식감을 원형에 가깝게 보존하는 동결 건조 공법을 활용해 조리과정에서 고명 원재료의 맛과 향이 그대로 되살아날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
    나베우동'은 원재료부터 엄선해 직접 담근 김치에서 뽑은 추출물이 들어간 김치육수에 바지락, 새우 등 해산물로 맛을 더해 진하고 칼칼한 맛이 일품이다. 여기에 대파, 양고추, 오징어 등 육수와 잘 어울리는 고명이 더해져 깊은 풍미를 자랑한다. '포차우동’은 국산 멸치육수를 사용해 담백하고 구수한 육수 맛을 재현했다. 고명으로는 큼지막하게 썰어 넣은 배추김치와 김을 듬뿍 담았다.

    파우치 제품은 끓는 물에 우동 면과 우동 소스, 우동 고명을 넣어 2분간만 익히면 완성된다. 용기형 제품은 전자레인지에 돌리기만 하면 된다. 파우치 제품(2인분) 4980원, 용기형 제품(1인분) 2900원이며 아워홈 공식 온라인 쇼핑몰 '아워홈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 ▲ 스타벅스, 스타필드 고양서 디카페인 고객 체험행사. ⓒ스타벅스
    ▲ 스타벅스, 스타필드 고양서 디카페인 고객 체험행사. ⓒ스타벅스


  • ◇ 스타벅스, 스타필드 고양서 디카페인 고객 체험행사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오는 9월 2일부터 6일까지 스타필드 고양에서 스타벅스 디카페인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22일 출시된 스타벅스 디카페인 음료에 대한 고객 경험 확대를 위해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스타필드 고양 미디어 타워 앞 메인 무대에서 하루 5차례 다양한 공연과 함께 시음행사,푸짐한 경품 제공 등의 이벤트로 구성된다. 공연시간은 오후 12시, 1시 30분, 3시, 4시 30분, 6시다. 

    많은 고객들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되는 2일과 3일에는 디카페인 시음회와 함께 브라스밴드, 팝페라 중창단과 힙합 댄스팀 등의 장엄하고 경쾌한 다양한 공연으로 고객들에게 흥겨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카페인 STOP의 의미를 담은 '마네킹 챌린지(일정 시간동안 사람들이 마네킹처럼 부동 자세를 유지하는 퍼포먼스)' 이벤트가 진행된다. 

    4일부터 6일까지는 버스킹 공연과 함께 마임 퍼포먼스가 준비돼 있다. 매 회 공연마다 현장 공연 사진과 함께 '#스타벅스 디카페인'이라는 해시태그를 개인 SNS에 업로드한 선착순 200명의 고객에게 100%당첨확률의 워터보틀과 스타벅스 로고머그,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무료 음료 쿠폰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 ▲ 배스킨라빈스, 8월 '31DAY' 프로모션 진행. ⓒ배스킨라빈스
    ▲ 배스킨라빈스, 8월 '31DAY' 프로모션 진행. ⓒ배스킨라빈스


  • ◇ 배스킨라빈스, 8월 '31DAY' 프로모션 진행

    스킨라빈스가 8월 마지막 날인 31일 하루 동안 '31DAY'를 실시한다. '31DAY'는 5가지 맛의 아이스크림을 골라 담을 수 있는 패밀리(1만9500원) 사이즈 구입 시 6가지 맛을 제공하는 하프갤론(2만3500원)으로 사이즈 업그레이드를 제공하는 행사다.

    배스킨라빈스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단 해피포인트 이용 고객은 결제 금액의 0.5% 적립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 ▲ N서울타워, 전복과 로제와인 조화 선봬. ⓒCJ푸드빌
    ▲ N서울타워, 전복과 로제와인 조화 선봬. ⓒCJ푸드빌


  • ◇ N서울타워, 전복과 로제와인 조화 선봬

    서울 관광명소인 N서울타워 내 레스토랑 세 곳에서 가을 시즌을 맞아 '전복 로제와인 마리아주' 메뉴를 9월 1일부터 10월 31까지 선보인다. 

    서울시내 전망을 한 눈에 만끽할 수 있는 360도 회전레스토랑 '엔그릴'에서는 디너코스 이용 시 에피타이저로 부야베스(bouillabaisse) 소스를 곁들인 전복을 즐길 수 있다. 
    캐주얼 이탈리안 레스토랑 '더 플레이스 다이닝'에서는 전복 내장 버터로 맛을 낸 전복에 해초를 얹힌 '전복 리조또', 전복 내장 크림으로 맛을 더한 '전복 링귀니 파스타'를 마련했다. 한식 정찬 뷔페 레스토랑 '한쿡'에서는 디너 뷔페 메뉴 외에 쫄깃한 떡과 다진 고기, 채소와 함께 전복을 통째 넣어 만든 '전복 떡갈비 구이'를 맛볼 수 있다. 

    N서울타워에서는 9월 11일부터 17일까지 와인과 다이닝, 음악이 한데 어우러진 와인 위크 & 버스킹을 진행한다. 11~12일에는 엔그릴·더 플레이스 다이닝
    ·한쿡에서 다이닝 코스 주문 시 와인 할인, 13일에는 더 플레이스 다이닝에서 와인 클래스, 14일에는 엔그릴에서 와인 메이커스 디너가 진행된다. 15~17일에는 광장층(T1) 엔테라스 옆에서 와인 페어와 버스킹 공연이 열릴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