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2017 추석 선물세트 2종 선봬, 하이트진로, 크래프트 맥주 '그랜드 기린(Grand KIRIN)' 2종 출시 등
  • ▲ 이디야커피, 2017 추석 선물세트 2종 선봬.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2017 추석 선물세트 2종 선봬.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2017 추석 선물세트 2종 선봬 

이디야커피가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앞두고 추석 선물세트 2종을 선보인다. 
올해 이디야 추석 선물세트는 '이디야 블렌딩티 세트'와 '이디야 커피 세트'로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판매되며 가격은 각각 1만9800원이다.

'
이디야 블렌딩티 세트'는 매장에서 마시는 이디야 블렌딩티를 가정에서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티(tea) 세트다. 홈메이드 방식으로 제조한 '이디야 꿀자몽·꿀유자' 2종의 과일청과 블렌딩티백 '네이블 오렌지·피나콜라다' 2종, 롱 티스푼으로 구성됐다. '이디야 블렌딩티'는 프리미엄 티 시장을 선도하기 위해 출시한 티(tea) 브랜드로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 250만잔을 돌파하며 이디야의 대표 메뉴군으로 자리잡았다.

'이디야 커피 세트'는 '이디야 비니스트' 3종(오리지널·마일드·다크 아메리카노), 드립백커피인 '이디야 핸드드립 커피' 2종(다크블루·바이올렛), 비니스트 라떼 2종(카페라떼·바닐라라떼)으로 구성됐다. 

  • ▲ 하이트진로, 크래프트 맥주 '그랜드 기린(Grand KIRIN)' 2종 출시.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크래프트 맥주 '그랜드 기린(Grand KIRIN)' 2종 출시. ⓒ하이트진로

  • ◇ 하이트진로, 크래프트 맥주 '그랜드 기린(Grand KIRIN)' 2종 출시

    하이트진로는 일본 기린사(社)가 출시한 프리미엄 크래프트 맥주 '그랜드 기린 IPA(인디언 페일 에일)'과 '그랜드 기린 JPL(재팬 페일 라거)' 2종을 선보인다.

    '
    그랜드 기린'은 2012년 일본에서 한정판으로 출시한 이후 매년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출시하며 대표 크래프트 맥주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지난 3월 '그랜드 기린 IPA'과 '그랜드 기린 JPL'로 리뉴얼 했으며 한국과 대만을 시작으로 싱가포르, 중국, 호주 등에도 판매될 예정이다.

    '
    그랜드 기린 IPA'는 깊은 맛의 에일 맥주로 도수는 5.5%다. 미국산 칼립소 홉과 호주산 에라 등 희귀 홉을 사용해 에일 맥주 특유의 상쾌하고 달콤한 과일 향이 나지만 목넘김이 좋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 '그랜드 기린 JPL'의 도수는 6%로 청량한 라거 맥주의 장점을 살렸고 맥아의 구수함과 꽃의 향이 잘 어우러진 맛이 특징이다.

    두 제품은 
    330㎖ 병 타입으로 병 목이 짧고 바디 부분이 묵직한 형태의 디자인으로 차별화했다. 병따개 없이 오픈 할 수 있는 풀오프 캡 타입을 적용해 편리하다. 수도권 고급 이자카야 등 프리미엄 유흥 업소를 중심으로 8일부터 판매될 예정이다. 가격은 1만원 초반대. 

  • ▲ 매일우유 무지방0% 멸균제품. ⓒ매일유업
    ▲ 매일우유 무지방0% 멸균제품. ⓒ매일유업


  • ◇ 매일유업, 국내 최초 무지방 멸균우유 '매일우유 무지방0% 멸균제품' 출시

    매일유업이 상온에서도 우유의 신선함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는 '매일우유 무지방0% 멸균제품(200ml)'을 출시한다. 무지방 우유가 멸균제품으로 출시된 것은 국내에서 이번이 처음이다.

    '
    매일우유 무지방0%'는 지방함량이 0으로 무지방으로 칼로리를 낮춘 제품이다. 오랜 시간 연구와 개발을 통해 지방함량은 0%로 낮추면서 우유의 고소한 맛은 최대한 살려 무지방 우유를 처음 접하는 사람들도 맛있게 마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무균 공정을 거친 테트라팩 포장으로 상온에서도 영양성분의 변화 없이 신선하게 보관이 가능하다. 온라인을 통해 다량으로 구입해 집이나 사무실뿐 아니라 이동 시에도 필요할 때마다 마실 수 있다. '매일우유 무지방0% 멸균제품'은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 중량은 
    200ml 가격은 750원.

  • ▲ 스타벅스 얼 그레이 티 초콜릿.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 스타벅스 얼 그레이 티 초콜릿.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 ◇ 스타벅스, 가을시즌 신규 음료·푸드 선봬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가을시즌 신규 프로모션 음료 및 푸드를 선보인다. 
    그동안 티바나 특화 매장에서만 한정 판매했던 '얼 그레이 티 초콜릿'을 전국 매장으로 확대 출시한다. '얼 그레이 티 초콜릿'은 얼그레이 티와 초콜릿이 어우러진 음료로 은은한 얼 그레이의 베르가못향과 라벤더 향이 초콜릿의 텁텁한 끝맛을 잡아 깔끔하게 티와 초콜릿을 즐길 수 있다.

    '
    알로에 페어 프로즌 티'는 아이스 티와는 차별화된 콘셉트의 음료로 기존의 아이스 티에서 느끼기 어려웠던 아삭한 질감과 티의 풍미가 더욱 풍성하도록 개발됐다. 이국적인 향신료의 향이 가능한 티바나 차이 티를 한국 전통적인 음료 배숙과 수정과 같은 풍미로 표현했다.

    푹신한 얼 그레이 시폰 케이크 사이에 얼 그레이 생크림을 넣은 '얼 그레이 시폰 케이크'와 그린 티 시폰 케이크 사이에 그린 티 생크림을 넣은 '그린 티 시폰 케이크'도 출시된다. 자극적이지 않은 한끼 대용 '에그 베이컨 랩'과 두 가지 치즈와 블랙 올리브가 올라간 '올리브 더블 치즈 포카치아'도 출시된다. 


  • ▲ 롯데리아, 모짜 새우 세트 구입시 디저트 변경 이벤트.ⓒ롯데리아
    ▲ 롯데리아, 모짜 새우 세트 구입시 디저트 변경 이벤트.ⓒ롯데리아


  • ◇ 롯데리아, 모짜 새우 세트 구입시 디저트 변경 이벤트

    롯데리아가 새우버거와 모짜렐라 인 더 버거를 합친 신제품 '모짜 새우' 세트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리아 모짜 새우는 알찬 작은 새우 패티와 자연산 이탈리아 모짜렐라 치즈 패티를 사용해 치즈의 맛과 사우즌 아일랜드 소스를 사용해 고소함을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출시 보름만에 약 100만개가 판매됐다. 

    롯데리아는 모짜 새우를 구매하고 쉑쉑치킨, 양념감자 등 디저트 변경 시 최소 400원에서 최대 1000원까지의 추가 금액 없이 제공한다. 이 이벤트는 9
    월 한 달 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한다.

  • ▲ 김정문알로에, 김정문 사슴한마리 진액 출시. ⓒ김정문알로에
    ▲ 김정문알로에, 김정문 사슴한마리 진액 출시. ⓒ김정문알로에


    ◇ 김정문알로에, 김정문 사슴한마리 진액 출시

    김정문알로에가 녹용과 녹육, 녹골 등 사슴의 주요 부위로 만든 건강식품인 김정문 사슴한마리 진액을 출시한다. 이 제품은 
    건강한 사슴의 녹용을 비롯해 녹육, 녹골이 들어갔다. 대추, 당귀, 천궁 등의 한약재 및 홍삼농축액을 추가해 건강한 성분을 더하고 맛도 깔끔하게 만들어 섭취가 편하다. 

    녹육은 일반 육류와 비교해 칼로리, 콜레스테롤은 낮고 단백질 함량은 높은 육류이며 녹용은 체력 증진 및 근육의 피로회복과 발달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녹용, 녹육, 녹골에는 세포성장과 면역에 도움을 주는 강굴리오사이드가 포함돼 있다. 김정문 사슴한마리 진액은
     80ml, 30포 기준 15만8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