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워커힐 호텔에 브랜드 갤러리 ‘매지컬 워크’ 오픈
-
SK네트웍스는 22일 최신원 회장이 SK매직의 첫번째 오프라인 브랜드 체험공간인 '매지컬 워크' 오픈식에 참석했다고 밝혔다.최 회장은 이 자리에서 "고객에게 어떤 가치를 제공할지 우리 스스로 분명한 철학과 목표를 가지고 고객과의 소통에도 심혈을 기울여야 한다"며 "이는 곧 고객과의 약속이 된다"고 말했다.이어 "약속을 지키기 위한 혼신의 노력이 뒤따를 때 비로소 SK매직의 브랜드 가치를 조금씩 인정받을 수 있을 것"이라며 임직원들에게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한 노력을 당부했다.SK네트웍스의 자회사인 SK매직은 이날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에서 운영하는 비스타 워커힐 서울 호텔의 로비층 공간에 컨셉추얼 브랜드 갤러리 '매지컬 워크(Magical Walk)'를 열었다.'매지컬 워크'는 이미지, 영상, 오브제 등 다채로운 멀티미디어와 예술적인 요소를 바탕으로 공감각적인 경험을 할 수 있다. 또한 자연 속에 있는 듯한 생생한 시각적 연출뿐만 아니라 청각, 후각적 효과를 더해 공간을 산책하듯 직접 둘러보고 경험해 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매지컬 워크에서는 숲 속을 걷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포레스트 존(Forest Zone), 물비늘이 온몸을 휘감는 것 같은 몽환적인 체험이 가능한 워터 존(Water Zone), 숲 속에서 불어오는 잔잔한 바람을 느껴 볼 수 있는 에어 존(Air Zone), 가스레인지, 오븐, 전기레인지, 정수기, 식기 세척기가 전시되어 있는 리빙 존(Living Zone) 등을 경험할 수 있다.SK매직 관계자는 "매지컬 워크는 자연스럽게 설계된 동선을 따라 공간 곳곳에 전시된 SK매직의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는 브랜드 쇼룸"이라며 "SK가 일찍이 신념을 갖고 가꾼 충주의 인등산 이미지와 더불어 공감각적인 연출을 통해 SK매직의 철학과 비전을 공감하고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공간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매지컬 워크는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되며 앞으로 방문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진행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