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맥주 품질 우수 매장에 '클라우드 마스터' 인증 마크 부착, 맥도날드, 한국식품안전협회와 식품 안전 외부 감사 진행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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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앱솔루트, 글로벌 캠페인 영상 '원나잇(One Night)' 공개. ⓒ앱솔루트
◇ 앱솔루트, 글로벌 캠페인 영상 '원나잇(One Night)' 공개
앱솔루트 보드카 (ABSOLUT VODKA)가 'Create A Better Tomorrow, Tonight' 글로벌 캠페인 시작을 알리며 캠페인 영상인 '앱솔루트 원나잇(One Night)'을 전 세계에 공개했다. 캠페인 영상은 앱솔루트 브랜드만의 핵심가치인 세상을 발전시키는 창의력, 즉 새로운 생각(Idea)이 인류를 발전시켜나간다는 주제를 중심으로 인류가 탄생된 순간부터 현재까지의 역사적인 순간들을 역동적인 영상으로 담아냈다.
이를 위해 세계적인 촬영감독인 엠마누엘 루베즈키(Emmanuel Lubezki)가 함께 했다. 루베즈키 감독은 감각적인 영상미와 유려한 촬영 기법으로 대표적인 작품인 그래비티, 버드맨, 레버넌트를 통해 아카데미 시상식 역사상 최초로 3년 연속 촬영상 수상에 빛나는 세계적인 감독이다. 루베즈키 감독은 인류의 시작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역사적인 순간을 화려하고 감각적인 영상으로 선보이며, 인류의 진화의 순간 순간을 역동성 있는 영상기법으로 표현해냈다.
이번 영상은 '모든 것은 하룻밤에 이루어졌다'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관찰자의 시선에서 생명의 진화에서부터 20세기, 21세기에 이르기까지 급격한 문명의 발전이 이루어지는 사이 창의력과 생각들이 어떻게 진화하고 영향을 미쳤는지에 대한 감각적인 영상들과 시적표현으로 예술작품 같은 영상으로 완성됐다. 앱솔루트의 글로벌 캠페인 영상은 유튜브에서 만날 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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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클라우드, 맥주 품질 우수 매장에 '클라우드 마스터' 인증 마크 부착. ⓒ롯데주류
◇ 클라우드, 맥주 품질 우수 매장에 '클라우드 마스터' 인증 마크 부착
롯데주류가 '클라우드 마스터' 인증을 도입한다. 이 인증은 맥주 기자재 종류, 맛있는 생맥주의 요건, 생맥주 라인 세척 방법, 전용잔 관리 방법 등 생맥주 품질 관리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심도 있게 배울 수 있는 '드래프트 퀄리티 세미나(Draft Quality Seminar)'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현재까지 165개 매장이 '클라우드 마스터' 매장으로 인증 받았다. 롯데주류는 연말까지 360여개 업체가 '클라우드 마스터' 인증을 받을 것으로 보고 있다.
'드래프트 퀄리티 세미나'는 롯데주류 직원들이 생맥주 판매점을 운영하고 있는 고객들을 현장에서 직접 만나 클라우드 생맥주의 깊고 풍부한 맛을 극대화 할 수 있는 다양하고 구체적인 관리 방법을 알려주는 프로그램이다. 기존 클라우드 생맥주 판매 매장은 물론 앞으로 클라우드 생맥주를 판매하길 원하는 소비자라면 누구든 가까운 롯데주류 지점에 연락해 세미나에 참여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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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맥도날드, 한국식품안전협회와 식품 안전 외부 감사 진행. ⓒ맥도날드
◇ 맥도날드, 한국식품안전협회와 식품 안전 외부 감사 진행
맥도날드는 식품 안전 강화 계획의 일환으로 한국식품안전협회와 함께 전국 매장을 대상으로 식품 안전 프로세스 점검을 위한 외부 감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국식품안전협회는 이달부터 내년 2월까지 전국 맥도날드 440여개 매장을 방문해 원재료 및 식품의 취급 상태, 조리장 및 종사자의 위생 상태 등 식품 안전 관리 프로세스 전반을 점검할 예정이다. 한국식품안전협회는 2003년 창립된 이래 식품 안전 교육, 지도, 정보 교류 등을 수행해 온 국가 공인 기관이다.
투명하고 공정한 외부감사 진행을 위해 중앙대학교 식품안전연구센터가 이번 외부 감사의 총괄 자문을 맡았다. 중앙대 식품안전연구센터는 식품 안전 확보에 필요한 국가 정책과 연구 및 교육을 지원하는 씽크탱크 역할을 수행해 온 곳으로 식품 위생과 안전 관리 전문 교수진들이 프로젝트에 참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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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해양조, 세계 최대 온라인유통업체 알리바바와 손잡고 중국 진출. ⓒ보해양조
◇ 보해양조, 세계 최대 온라인유통업체 알리바바와 손잡고 중국 진출
보해양조가 세계 최대 온라인 유통업체인 알리바바 그룹과 손잡고 중국에 진출한다. 최근 사드 여파로 롯데마트와 이마트가 철수한 어려운 상황에서 중국진출의 교두보를 마련해 수출 업계 전반에 긍정적인 신호가 될 전망이다.
보해양조는 지난 21일 잎새주와 복받은 부라더 등 15만 병(약 10만 달러)을 중국으로 수출했다. 이는 1차 수출물량으로 지난 5월 알리바바 라이브 방송을 통해 100여개 업체로부터 주문을 받은 부라더 소다와 보해 복분자, 매취순 등 보해 대표제품들을 연말까지 지속적으로 중국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임지선 보해양조 대표는 저성장 시대에 국내 주류 시장이 극심한 침체를 겪는 상황에서 해외 시장에서 판로를 찾고자 주력해왔다. 지난 2016년부터는 해외사업부서를 강화해 기존에 수출하던 일본 이외에 중국과 베트남, 미국 등으로 진출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현지 업체들과 협의해서 긍정적인 신호를 얻었다.
보해양조는 알리바바가 검증한 제품을 바탕으로 15억 중국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수출 선적을 시작으로 지속적으로 중국 유통망을 넓혀갈 계획이다. 이를 위해 인구 1억2000명의 하남성에 보해양조 제품 전시장을 9월 중 개장한다. 여기서는 주류도매상은 물론 일반 소비자들도 보해양조 제품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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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PC삼립, 새 BI 선봬. ⓒSPC삼립
◇ SPC삼립, 새 BI 선봬
SPC삼립이 새로운 BI(Brand Identity)를 선보인다. SPC삼립의 BI 변경은 종합식품회사로 성장하는 시점에 새로운 기업 이미지를 구축하고 브랜드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이뤄졌다.
SPC삼립은 지난해 11월 창립 71주년을 맞아 모기업인 SPC그룹과 일체성을 강화하기 위해 '삼립식품'에서 'SPC삼립'으로 사명을 변경하고 새로운CI를 도입했다. 이와 별도로 제품 적합도를 높이고 소비자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신규BI를 선보이게 됐다.
세계적인 타이포그래피 전문가이자 그래픽 디자인계의 구루(Guru)인 '네빌 브로디(Neville Brody)'와 협업해 제작한 새 BI에는 SPC삼립이 지난 70여 년 동안 쌓아온 전통과 장인정신에 젊음과 혁신, 친근함과 행복, 미래지향적 라이프스타일과 나눔 등의 가치를 담았다.
이번 BI는 SPC삼립이 기존 BI의 전통적인 붉은 색상을 계승하는 동시에 서체를 비롯한 로고 전반에 특유의 곡선미와 공간감을 살려 부드럽고 따뜻한 느낌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그릇 모양은 성장을 향한 의지와 비전, 다양한 사업영역 등을 형상화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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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텔라 아르투아, 전용 영화 상영관 개관. ⓒ스텔라 아르투아
◇ 스텔라 아르투아, 전용 영화 상영관 개관
벨기에 전통의 프리미엄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Stella Artois)'가 27일 서울 CGV 청담 씨네시티에 브랜드 전용관 개관과 함께 '주아 드 비에(Joie de bière)' 이벤트를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주아 드 비에'란 '맥주가 주는 즐거움'을 뜻하는 말로 스텔라 아르투아가 일상 생활 속에서 특별한 순간을 선사하겠다는 취지로 선택했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행사 기간 CGV 청담 씨네시티 9층에 브랜드 전용관을 마련한다. CGV 홈페이지에서 스텔라 아르투아 브랜드 전용관 티켓을 구매한 고객들은 스텔라 아르투아 생맥주와 함께 영화를 즐길 수 있다.
브랜드 전용관에서는 올가을 최고 기대작으로 꼽히는 '킹스맨: 골든 서클'을 비롯해 '라라랜드', '이터널 선샤인' 등 스텔라 아르투아가 CGV와 함께 선정한 영화 5편을 상영한다. 스텔라 아르투아 전용관 티켓은 일반 티켓 가격과 동일하게 판매하며 맥주는 만 19세 이상 고객에게만 신분증 확인 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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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J제일제당 비비고, '2017 렛츠락 페스티벌' 참여.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비비고, '2017 렛츠락 페스티벌' 참여
CJ제일제당의 글로벌 한식 브랜드인 '비비고'가 지난 23~24일 서울 난지한강공원에서 진행된 '2017 렛츠락 페스티벌'에 참여해 참가자들에게 비비고와 함께 하는 휴식과 재충전의 시간을 제공했다.
'The CJ CUP @ Nine Bridges(이하 CJ CUP)'의 공식 후원을 맡은 '비비고'는 최근 골프를 즐기는 젊은 소비자들이 늘어나는 점에 주목, 밀레니얼 세대들이 대거 참여하는 락 페스티벌에서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마련하기로 결정했다. 이에 미니 잔디광장을 조성하고 에어베드로 '비비고 리프레쉬 존'을 구성했다.
'비비고 리프레쉬 존'은 국내 최고의 그래피티 아티스트, 블러디 루츠(Bloody Roots)의 그래피티로 비비고만의 혁신적이고 진취적인 이미지를 전달했다. '골프 퍼팅' 존을 설치해 페스티벌 참가자들에게 색다른 체험을 선사했다.
국내 최초 PGA 투어 정규 대회인 CJ CUP는 다음 달 19일부터 22일까지 제주도 클럽 나인브릿지에서 진행된다. 총 상금 규모는 미화 925만 달러(한화 약 105억원)로 메이저대회와 WGC(World Golf Championship) 대회를 제외하고는 PGA TOUR 정규대회 가운데 최고 수준으로 현재 국내외 골프 관계자들의 이목이 집중돼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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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오리온, '포카칩 메이플맛' 출시. ⓒ오리온
◇ 오리온, '포카칩 메이플맛' 출시
오리온이 '포카칩 메이플맛'을 출시했다. '포카칩 메이플맛'은 부담스럽지 않은 단맛으로 쌀쌀해지는 계절 달콤한 스낵을 찾는 20대 여성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오리온은 오리지널, 어니언과 함께 메이플시럽과 생감자칩 고유의 감칠맛이 절묘한 조화를 이룬 포카칩 메이플맛을 앞세워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혀갈 계획이다. 중량 60g, 가격은 편의점 기준 1500원.
포카칩은 생감자를 그대로 썰어서 만든 오리온의 간판 스낵으로 국내뿐 아니라 중국, 베트남 등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1988년 출시된 이후 30년 가까이 전 연령대로부터 폭넓은 사랑을 받으며 지난 15년간 감자스낵 시장 부동의 1위를 지켜오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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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BQ, 크런치 토핑 치킨 '써프라이드 치킨' 출시. ⓒBBQ
◇ BBQ, 크런치 토핑 치킨 '써프라이드 치킨' 출시
제너시스BBQ 그룹의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후라이드와 양념치킨이 결합된 크런치 토핑의 신개념 치킨 '써프라이드(Sir. Fried) 치킨'을 출시했다. 써프라이드 치킨은 경의를 표한다는 뜻의 'Sir'과 프라이드 치킨의 합성어로 세상에 없던 새로운 치킨을 선보인다는 취지로 이름 붙여졌다.
써프라이드 치킨은 올리브유에 바삭하게 튀겨낸 후라이드 치킨에 양파와 간장 베이스의 자포네 소스로 맛을 내고 황금빛 플레이크를 골고루 뿌려 선보인다. 달콤하고 짭쪼름한 맛에 버터의 풍미까지 느껴지는 풍부한 맛을 자랑하며 플레이크의 바삭함과 고소함이 먹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써프라이드 치킨은 양파라는 차별화된 재료에 마늘, 간장, 버터, 콘시리얼 등 20여가지의 천연 원재료를 볶고 끓이고, 식히고, 숙성시키는 과정을 거쳐 정성스럽게 조리했다. 써프라이드 치킨 가격은 1만8900원이며, 전화 혹은 BBQ 홈페이지와 BBQ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주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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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무디킹, 계란·우유·버터 무첨가 '비건 베이커리' 2종 출시. ⓒ신세계푸드
◇ 스무디킹, 계란·우유·버터 무첨가 '비건 베이커리' 2종 출시
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스무디킹(SMOOTHIE KING)'이 계란, 우유, 버터 등 동물성 재료를 사용하지 않은 '비건 베이커리(Vegan Bakery)'를 출시한다. 스무디킹의 비건 베이커리는 계란, 우유, 버터를 일절 사용하지 않으면서도 촉촉하고 부드러운 케이크의 식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팽창제 역할을 하는 계란 대신 식물 성분에서 발견한 재료를 활용해 볼륨감과 응집력을 높였고 우유와 버터는 두유와 베지터블 오일 등 식물성 재료로 대체해 보습력과 가벼운 식감을 만들어냈다. 생당근, 블루베리와 함께 스무디의 주요 재료인 식이섬유(인핸서)를 함유해 건강에도 좋다. 26일부터 전국 스무디킹 매장에서 판매하며 가격은 '당근 호두 머핀' 3100원, '블루베리 크럼블 케이크' 4000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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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롯데리아, 국가고객만족도(NCSI) 7년 연속 1위 기념 이벤트. ⓒ롯데리아
◇ 롯데리아, 국가고객만족도(NCSI) 7년 연속 1위 기념 이벤트
롯데리아가 국가고객만족지수(NCSI) 패스트푸드 부문 7년 연속 1위를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운영한다. 롯데리아는 지난 19일 한국 생산성 본부가 발표하는 '2017 국가고객만족도 1위 기업 인증식'에서 패스트푸드 부문 7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
롯데리아는 7년 연속 동일 부문 1위 선정을 기념하기 위해 25일부터 29일까지 AZ버거 및 와규 버거 2종 단품 구매시 세트 메뉴로 업그레이드 혜택을 매장 방문 고객에게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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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던킨도너츠, 강한 커피 '엑스트롱 커피(XTRONG COFFEE)' 출시. ⓒ던킨도너츠
◇ 던킨도너츠, 강한 커피 '엑스트롱 커피(XTRONG COFFEE)' 출시
던킨도너츠가 활력과 에너지를 주는 과라나, 클로로겐산이 들어간 부스트 샷을 추가해 더 깊고 강렬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엑스트롱 커피'를 26일 출시한다. 엑스트롱 커피 메뉴는 커피 고유의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아메리카노와 부드러운 라떼로 구성됐다. 핫 음료 기준 엑스트롱 아메리카노(S)가 3500원 엑스트롱 라떼(S)가 3800원이다. 던킨도너츠는 엑스트롱 커피 출시를 맞아 래퍼 비와이를 모델로 TV CF를 제작해 방영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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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미스터피자, 추석맞이 '한가위세트' 모바일 상품권 판매. ⓒ미스터피자
◇ 미스터피자, 추석맞이 '한가위세트' 모바일 상품권 판매
MP그룹의 미스터피자가 민족최대명절 추석을 맞아 선물용 모바일 상품권을 선보인다. 미스터피자는 '한가위세트' 3종과 'BEST 3종세트' 등 모두 6종의 세트상품을 10월 8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한가위세트는 피자, 사이드, 콜라로 구성되며 쉬림프골드피자(L)·핫윙·콜라(1.25L)로 구성된 '한가위 풍성세트', 하프앤하프피자(L)·핫윙·콜라(1.25L)의 '한가위 행복세트', 로맨틱콤보피자(L)·오븐 스파게티·콜라(1.25L)로 구성된 '한가위 가족세트' 등 모두 3종이다. 가격은 한가위 풍성세트, 한가위 행복세트 각각 3만380원, 가족세트 2만9750원으로 각각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BEST 3종세트'는 쉬림프골드(L), 하프앤하프(L), 로맨틱콤보(L)에 콜라를 더한 구성으로 가격은 쉬림프골드, 하프앤하프 세트 각각 2만6250원, 로맨틱콤보 세트 2만4220원이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가능하며 11월 30일까지 배달 주문(콜, 홈페이지, 모바일)과 매장 방문포장, 내점 주문 시 이용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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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후쿠오카함바그, 가을 신메뉴 '야끼니꾸' 출시. ⓒ후쿠오카함바그
◇ 후쿠오카함바그, 가을 신메뉴 '야끼니꾸' 출시
함박스테이크 전문점 후쿠오카함바그가 신메뉴 '야끼니꾸'를 출시했다. 야끼니꾸는 '불(火)에 굽는 고기'라는 뜻으로 우리나라 불고기가 일본인들의 입맛에 맞게 변형된 요리다. 양념에 미리 재워 둔 고기를 구워 먹는 한국식 불고기와 달리 구운 고기를 먹기 직전에 간장 소스 등에 찍어 먹는 것이 특징이다.
후쿠오카함바그 '야끼니꾸'는 풍부한 육즙에 씹을수록 고소한 육향이 느껴지는 부챗살 부위의 소고기를 아삭한 숙주와 함께 즐기는 메뉴이다. 후쿠오카함바그만의 특제 소스에 버무려진 숙주가 맛을 한층 높여준다.
후쿠오카함바그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후쿠오카함바그 매장에서 '야끼니꾸'를 주문한 모든 고객에게 스크래치 쿠폰(해당 주문 1건당 1매)을 제공한다. 참여 고객 전원은 즉석에서 100% 제공되는 증정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야끼니꾸' 고기 추가 증정(50g)을 비롯해 샐러드파스타, 에이드 1잔, 탄산음료 등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후쿠오카함바그 전국 35개 매장에서 진행되며 스크래치 쿠폰 소진 시 이벤트가 종료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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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실버 데킬라 '호세 쿠엘보 플라티노' 국내 론칭. ⓒ호세 쿠엘보
◇ 실버 데킬라 '호세 쿠엘보 플라티노' 국내 론칭
실버 데킬라 '호세 쿠엘보 플라티노(Jose Cuervo Platino)'가 한국에 정식 출시됐다. 250년의 역사를 자랑하며 '데킬라의 대명사'로 불리는 호세 쿠엘보는 에스페샬 레포사도, 에스페샬 실버, 트래디셔널 레포사도, 트래디셔널 실버, 플라티노, 리제르바 델 라 파밀리아 등 다양한 제품으로 출시돼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다.
호세 쿠엘보 플라티노는 100% 블루 아가베를 원료로 재배부터 증류에 이르는 전 과정이 수작업으로 이뤄지며 신선하고 풍부한 아가베의 맛과 향이 어우러진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최상의 맛을 이끌어내기 위해 10~12년생 블루 아가베의 순수한 안쪽 과육만을 사용한 호세 쿠엘보 플라티노는 BTI(베버리지 테이스팅 인스티튜트, Beverage Tasting Institute)의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96점을 기록해 실버 데킬라 중 가장 높은 점수를 얻으며 훌륭한 풍미를 인정받았다.
호세 쿠엘보 플라티노의 모든 보틀은 수작업으로 제작하고 있으며 코르크 마개는 푸른색 왁스 실링으로 마감된다. 소량만 유통되는 호세 쿠엘보 플라티노의 최고 품질을 인증하기 위해 개별 번호와 시그니처가 손으로 새겨진다. 용량 750ml, 가격은 18만원대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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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스아일랜드, 10월의 다채로운 맥주 축제 '옥토버베스트(OKTOBERBEST)' 진행. ⓒ구스아일랜드
◇ 구스아일랜드, 10월의 다채로운 맥주 축제 '옥토버베스트(OKTOBERBEST)' 진행
'구스아일랜드(GOOSE ISLAND)'가 9월말부터 10월까지 세계 최대의 맥주 축제인 옥토버페스트 기간을 맞아 구스아일랜드만의 다채로운 맥주 축제 '옥토버베스트(OKTOBERBEST)'를 진행한다.
구스아일랜드는 한정판 맥주인 '구스아일랜드 페스트 비어(GOOSE ISLAND Fest Bier)'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양질의 맥주를 얻을 수 있는 3월에 양조해 4, 5개월 간의 숙성기간을 거친 '메르첸 스타일' 맥주다. 구운 맥아와 신선하게 구운 호밀 빵 맛이 가득한 독일식 라거로 오는 1월까지 국내 대형마트와 바틀샵에서 약 5개월간 한정 판매된다. 알코올 도수는 5.7도 용량은 355ml이다. 가격은 4000원대.
구스아일랜드의 브루펍인 '구스아일랜드 브루하우스'에서는 독일 뮌헨의 슈파텐 양조장(Spaten Brauerei)과 합작해 만든 옥토버페스트 기념 맥주 '켈러 메르첸(Keller Märzen)'을 선보인다. '켈러 메르첸'은 여과과정을 거치지 않아 살아 있는 효모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메르첸 스타일의 독일식 라거다. 50L 대형 케그로 한정 판매되며 알코올 도수는 6.3도이다. 가격 미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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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산펠레그리노와 아쿠아파나, 코릿 제주 페스티벌에 공식 워터 브랜드로 참여. ⓒ산펠레그리노
◇ 산펠레그리노와 아쿠아파나, 코릿 제주 페스티벌에 공식 워터 브랜드로 참여
이탈리안 프리미엄 천연 탄산수 산펠레그리노(S.Pellegrino)와 미네랄워터 아쿠아파나(Acqua Panna)가 '코릿(KOREAT)' 공식 워터 브랜드로 참가한다. 오는 29일과 30일 열리는 2017 코릿 제주 페스티벌에는 서머셋 제주신화월드와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에서 열리는 '셰프라이브쇼'를 비롯해 제주국제컨벤션센터 야외광장에서 열리는 푸드트럭 존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된다.
산펠레그리노와 아쿠아파나는 파인 다이닝 워터로서 셰프들의 요리와 함께 제공돼 방문객들에게 미식의 향취를 선사할 예정이다. '코릿(KOREAT)'이란 '코리아(KOREA)'와 '먹다(EAT)'의 합성어로 국내 외식업계 종사자 및 미식 전문가 100명이 오로지 '맛'으로 평가한 한국 대표 미식 레스토랑 서베이 & 랭킹이다. 2017 코릿 제주 페스티벌은 올해 3회차를 맞아 코릿 랭킹의 전국 TOP50 및 제주 TOP30에 선정된 레스토랑들이 대거 푸드트럭과 셰프라이브쇼에 참여하면서 제주도에서 경험하는 이색적인 미식 향연이 펼쳐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