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의 편견을 극복하게 만든 어머니의 사랑으로 올림픽 무대에 선 두 선수의 실제 이야기 수록
-
-
한국P&G가 땡큐맘 캠페인 한국편 영상을 공개했다.
월드와이드 올림픽 파트너 한국 P&G가 19일 땡큐맘 캠페인 홍보대사인 대한민국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 이상화, 이승훈 선수와 함께한 땡큐맘 캠페인 '편견을 넘는 사랑(Love Over Bias)' 한국편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한국 P&G가 이번에 공개한 영상은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를 앞두고 선보인 것으로 대한민국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 이상화 선수와 이승훈 선수가 직접 출연했다.
동계올림픽 3연패에 도전하는 이상화 선수, 스피드스케이팅 남자 장거리의 이승훈 선수를 주인공으로 2편으로 제작됐다. 두 국가대표의 유년시절 경험에서 얻은 영감과 실제 이야기를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땡큐맘 한국편 영상 속에서 두 선수는 성별의 차이나 경제적인 여건 등에 대한 주변의 편견들을 어머니의 사랑으로 뛰어 넘을 수 있다는 것을 담았다. 두 선수의 어머니도 동반 출연했다.
김주연 한국 P&G 대표이사는 "P&G는 '세상 모든 어머니를 후원합니다'라는 주제로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를 위한 땡큐맘 '편견을 넘는 사랑' 캠페인을 전개해 오고 있다"며 "올림픽이라는 꿈을 이루기까지의 여정에서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이 겪어온 편견과 이를 이겨내게 한 어머니의 위대한 사랑을 이번 영상을 통해 만나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