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유통업체와 기획전 진행…"향후 사회적 책임 활동에 노력"
  • ▲ 올림픽 파트너 P&GⓒP&G
    ▲ 올림픽 파트너 P&GⓒP&G


    올림픽 파트너 P&G는 땡큐맘 캠페인을 비롯해 올림픽 현장에서의 기업 사회공헌·브랜드 활동을 성공리에 마쳤다고 9일 밝혔다.

    P&G는 이번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기간 동안 어머니의 사랑으로 편견을 넘은 선수들 및 선수 어머니 이야기를 소개한 '땡큐맘 편견을 넘은 사랑 캠페인'을 비롯해 응답하라 오천만 대국민 응원캠페인, 오프라인 매장 및 전자상거래를 포함한 국내 20개 이상의 유통업체와의 다양한 기획전을 진행했다.

    올림픽이 열리는 현장에 P&G 패밀리 홈(P&G Family Home)을 열고 헤어 스타일링, 스킨케어 등 다양한 뷰티케어 서비스를 제공해 호응을 얻었다.

    테니스 국가대표 정현 선수를 비롯해 세계 각국 선수들과 함께 한 질레트 그루밍 서비스, 스피드스케이팅 여자 500m 은메달리스트인 이상화 선수와 어머니 김인순님, 방송인 박지윤씨와 함께 한 다우니 현장 인터뷰 등을 진행했다.

    오랄비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폴리클리닉(종합병원)에 선수들의 구강건강을 위한 구강관리 전문 제품을 기부했다. 

    P&G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와 국가 대표 선수단의 승리를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SK-II 피테라 에센스 2018 평창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P&G는 이번 올림픽을 계기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관련된 의미 있는 활동도 진행했다. 전 미국 피겨스케이트 국가대표인 미셸 콴 등 글로벌 스포츠 명사들과 함께 양성평등에 대한 의미 있는 대화의 장을 나누기도 했고 P&G 패밀리홈 초청, 생활용품 기증 등 뜻 깊은 활동을 선보이기도 했다.

    김주연 한국 P&G 대표이사는 "올림픽을 통해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으로서 나아가고자 하는 방향을 함께 나누고 소비자들과 공감하는 장을 마련할 수 있었던 만큼 앞으로도 P&G만이 선보일 수 있는 다양한 기업 활동을 위해 더욱 노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